서우스포츠문화기획-엑스바디, ‘체형 교정’ 사업 맞손
[진주=이은상기자] ㈜서우서포츠문화기획은 10일 ㈜엑스바디와 ‘체형 교정’ 사업 본격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고 밝혔다.
국내 체형 교정 사업 분야에서 기술 경쟁력을 갖춘 양 사는 지난 9일 서울 엑스바디 본사에서 체형 교정 분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서우서포츠문화기획의 바디롤러 밸런스코어운동법 기술과 엑스바디의 3D 체형측정 기술을 접목, 정확한 체형측정과 바른 몸 체형개선 사업을 본격화하는 것이 주 내용이다.
양사의 전문성을 결합하면 체형측정과 개선 분야에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국민 건강 증진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날 박해연 서우스포츠문화기획 대표이사는 “양사의 협력을 통해 바른 몸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 사는 보유 기술을 교육부 산하 교육청과 정부 기관, 지자체, 노인 관련 기관, 스포츠협회 등을 주요 대상으로 시범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컴퓨터, 스마트폰 사용 증가로 인해 청소년의 척추 건강이 심각한 수준에 있다는 점을 들어 경남지역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시범사업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김미숙 (주)엑스바디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3D체형측정 기술과 개선 운동 노하우를 결합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사회 공헌 사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우스포츠문화기획은 바디롤러 밸런스 코어운동법과 정확한 체형개선 데이터를 접목한 프로그램 개발하고 있는 회사다. 경남 진주에 본사를 두고 있다.
엑스바디는 국내 근골격 검진 및 체형 분석 기기 분야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꼽힌다. 지난 2021년 올해의 우수 스포츠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3D체형측정 기술 분야에서 두각을 내고 있다. /dandibod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산시의회, 의원연구단체 결과평가 심의위원회 개최
- 여주도자기와 여주쌀의 새 가치... '한끼솥밥' 출시
- 오산시 2025년도 예산안 8,883억 원 편성
- 김승수 국회의원, 입법 부문 ‘소비자권익대상’ 수상
- 경북테크노파크 입주기업 ㈜투엔, 싱가포르 국부펀드 초청 글로벌 IR피칭 및 Cyclect사와 MOU 체결
- 영남이공대, 2024 창의적 종합설계 경진대회서 최우수상 수상
- 대구시, 대구음식산업·커피&카페박람회 동시 개최
- 경북도, 필리핀 경북우수상품전 운영...경제한류 확대에 나서
- 영덕군, 태양광 LED 기초번호판 설치
- 경북도, 산업용 헴프 규제자유특구 임시허가 전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베스트텍, 청주 동화초서 AI 기반 다중지능검사·에듀스페이스 시연회 개최
- 2오산시의회, 의원연구단체 결과평가 심의위원회 개최
- 3산업부, 중소·중견기업 대상 탄소국경조정제도 대응 설명회 개최
- 4중기부 "中企 탄소국경조정제도 대응요령 알려드려요"
- 5제이에이치인터네셔널, ‘2024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매진 기록
- 6여주도자기와 여주쌀의 새 가치... '한끼솥밥' 출시
- 7카카오, ‘2024 마이 노트(My Note)’ 이벤트 진행
- 8메디코어, 일상 속 후각 재활 돕는 ‘노즈스위퍼 후각훈련키트’ 출시
- 9카카오, UN 회의서 AI 이용자 상호작용 윤리 발표
- 10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특장차 지원…"복지 사각지대 해소 기여"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