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AMG SL 마누팍투어’ 120대 한정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마누팍투어’ 에디션을 서울 강남구 ‘AMG 서울’에서 18일 처음 공개하고 120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누팍투어(Manufaktur)’는 특별한 외장 색상 및 고품질의 인테리어 소재를 고객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차별화된 디자인 옵션이다.
벤츠 코리아는 럭셔리 로드스터 아이콘인 ‘메르세데스-AMG SL’에 국내 고객 취향을 반영한 마누팍투어 외장과 인테리어 색상을 입힌 실버 애로우(은색), 파우더 클라우드(하늘색), 실리콘 밸리(진회색), 새비지 코스트(검회색) 4개 모델을 한정 판매한다.

메르세데스-AMG SL 마누팍투어.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특히, 4개 색상 중 ‘실버 애로우’ 모델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전설적인 스포츠카 ‘실버 애로우(Silver Arrow)’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AMG 서울 전시장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이번에 출시된 ‘메르세데스-AMG SL 마누팍투어’를 통해 구매 고객은 ▲SL의 독보적인 헤리티지와 ▲강력한 주행 성능 뿐만 아니라 ▲희소성 있는 감각적인 색상 등으로 차별화된 만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사진 행사가 진행된 ‘AMG 서울’은 지난 2021년 전세계 여섯 번째, 국내 최초로 오픈한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다. AMG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시설과 다양한 브랜드 특화 경험 등을 통해 AMG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스파 윈터, ‘폴로 플레이 백’ 팝업 방문
- "자고 일어나면 또 인상"...분양가 인상 걱정 없는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 메인라인, 보험상품 PV산출 특허청 인정받아
- 부산광역시 덕천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체험공간 조성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2025 런던 E-PRIX’ 시즌 11 성료
- 네이버는 기대 카카오는 걱정?…엇갈린 실적 전망
- 롯데웰푸드 푸드몰, ‘내일받기’ 서비스 본격 도입
- 대중제재에 K-조선 '반사이익'…수주 점유율 20%대 회복
- 7월 초 신용카드 결제 늘었다…휴가철 소비쿠폰 효과 기대감
- 한경협, 제32차 태평양경제협력위원회 총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스파 윈터, ‘폴로 플레이 백’ 팝업 방문
- 2"자고 일어나면 또 인상"...분양가 인상 걱정 없는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 3메인라인, 보험상품 PV산출 특허청 인정받아
- 4부산광역시 덕천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체험공간 조성
- 5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2025 런던 E-PRIX’ 시즌 11 성료
- 6네이버는 기대 카카오는 걱정?…엇갈린 실적 전망
- 7롯데웰푸드 푸드몰, ‘내일받기’ 서비스 본격 도입
- 8스마트레이더시스템-뷰런테크놀로지, 센서융합 기술 협력 MOU
- 9효성중공업, 중장기적 이익 개선세…목표가↑-한투
- 10대중제재에 K-조선 '반사이익'…수주 점유율 20%대 회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