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AMG SL 마누팍투어’ 120대 한정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4-18 13:23:35 수정 2024-04-18 13:23:35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메르세데스-AMG SL 마누팍투어.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마누팍투어에디션을 서울 강남구 ‘AMG 서울에서 18일 처음 공개하고 120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누팍투어(Manufaktur)’는 특별한 외장 색상 및 고품질의 인테리어 소재를 고객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차별화된 디자인 옵션이다.

 

벤츠 코리아는 럭셔리 로드스터 아이콘인 메르세데스-AMG SL’에 국내 고객 취향을 반영한 마누팍투어 외장과 인테리어 색상을 입힌 실버 애로우(은색), 파우더 클라우드(하늘색), 실리콘 밸리(진회색), 새비지 코스트(검회색) 4개 모델을 한정 판매한다.

메르세데스-AMG SL 마누팍투어.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특히, 4개 색상 중 실버 애로우모델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전설적인 스포츠카 실버 애로우(Silver Arrow)’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AMG 서울 전시장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이번에 출시된 메르세데스-AMG SL 마누팍투어를 통해 구매 고객은 SL의 독보적인 헤리티지와 강력한 주행 성능 뿐만 아니라 희소성 있는 감각적인 색상 등으로 차별화된 만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사진 행사가 진행된 ‘AMG 서울은 지난 2021년 전세계 여섯 번째, 국내 최초로 오픈한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다. AMG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시설과 다양한 브랜드 특화 경험 등을 통해 AMG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