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고객 위한 여행 프로그램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출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고객만을 위한 럭셔리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프로그램인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ROAD & MEMORY by LEXUS)’ 운영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렉서스가 각 계절에 따라 오감을 일깨우는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자연과 미식, 골프, 공예와 탈춤 등 봄부터 가을까지 이색적인 테마로 연 3회 진행되며 렉서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진정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첫번째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봄을 주제로 한 ‘춘(春):식(食)’으로 전남 담양군과 장성군에서 진행된다. 자연 본연의 가치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담양 소쇄원에서 진행되는 문화 해설을 시작으로 렉서스 영파머스가 자연친화적 농법으로 재배한 참외를 곁들인 천진암 사찰음식과 천년의 전통을 잇는 한국 전통주 제조 체험이 진행된다. 사전에 신청한 고객에게는 렉서스의 최신 전동화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30일부터 6월 1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되는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춘(春):식(食)은 총 10팀(2인 기준)이 참여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렉서스 고객은 4월 30일부터 5월 19일까지 고객용 앱인 ‘렉서스 라운지’에서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여름에는 2024시즌 KPGA 투어 첫 대회인 렉서스 마스터즈(Lexus Masters)에서의 활동이 예정되어 있으며, 가을에는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로 선정된 공예 작가와 장인 정신을 느끼고 전통 탈춤의 흥과 멋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를 통해 렉서스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렉서스만의 철학과 진정성을 담은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 홈페이지와 고객용 앱 ‘렉서스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다음, 카카오 품 떠난다…부활일까 고별일까
- 통신사, 주파수 재할당 ‘쩐의 전쟁’…결국 국민 몫?
- '롯데렌탈·SK렌터카’ 결합 임박…VIP운용 “주주환원”
- 건설업계, 세대교체 바람…‘젊은피·재무통’ 전면 배치
- ‘벼랑 끝’ 홈플러스…회생 계획안 마감 ‘째깍째깍’
- LG “내년 상반기 자사주 전량 소각”…밸류업 속도
- 삼성전자, 노태문 사장 대표이사 선임…신기술 20000억원 출자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수원서 채용박람회 개최…140명 채용 예정
- 셀트리온제약, 청주 미호강서 플로깅 캠페인 진행
- 경보제약, 동물병원 전용 투약·건강 보조제품 ‘벳에이다 3종’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45일간 빛의 마법'…'2025 함평 겨울빛 축제' 개막
- 2순창군, 제18기 농업농촌혁신대학 졸업식 개최
- 3장수군, 고액·상습 지방세 체납자 명단 공개
- 4장수군, 지방규제혁신 경진대회서 '장관상' 수상
- 5핀다 "자담대, 카드사 포함 전 업권 입점…올해 한도조회 4480만건 달해"
- 6삼성화재, 다이렉트 '4계절 보험' 겨울플랜 출시
- 7다음, 카카오 품 떠난다…부활일까 고별일까
- 8통신사, 주파수 재할당 ‘쩐의 전쟁’…결국 국민 몫?
- 9'롯데렌탈·SK렌터카’ 결합 임박…VIP운용 “주주환원”
- 10농협 'K-라이스페스타' 개막…국산 쌀 소비 확대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