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환타, 라이즈 숏터뷰·단체 컷 담은 ‘환타 타임즈’ 아티클 공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코카-콜라 환타가 브랜드 모델 ‘라이즈’의 소식을 담은 아티클 ‘환타 타임즈’를 공식 홈페이지에 두 편에 걸쳐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환타 타임즈’에는 멤버들 마다 기억에 남는 환타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부터 멤버들의 서로 다른 선택을 알아보는 밸런스 게임, 환타와 라이즈의 가로세로 퍼즐, 멤버들이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 즐겨 듣는 음악, 해 보고 싶은 헤어 컬러 등 라이즈 멤버들의 각종 정보가 담긴 짧은 인터뷰도 담았다는 설명이다.
라이즈 멤버들의 비하인드 컷을 개인적으로 소장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광고 캠페인 영상에서는 볼 수 없던 멤버들의 개인 컷을 비롯한 멤버들의 단체 컷 총 20장을 고화질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도 준비했다.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환타 타임즈’ 아티클 두 편을 완독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코카-콜라 저니’ 채널을 추가한 뒤 채널에서 안내되는 퀴즈에 정답을 맞힌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실물 환타 타임즈 한 부와 함께 ‘환타 제로 오렌지향’ 355ml 24캔 한 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5월 26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이 필요한 잘파 세대가 코카-콜라의 공식 홈페이지를 마치 놀이공간처럼 마음껏 즐기고 공유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환타는 환타처럼 톡톡 튀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통해 잘파 세대의 ‘원픽’ 음료로서 포지셔닝을 굳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