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맵 ‘정글탐험’ 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4-06-07 15:25:38 수정 2024-06-07 15:25:38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넷마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정글탐험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맵 정글탐험은 기존 수상도시맵 보다 넓은 범위의 물줄기가 발생하는 것이 특징으로 물줄기에 휩쓸리면 보드판 내에서 다른 위치로 밀려나게 된다. 이용자는 스카이랜드를 건설해 전략적으로 물줄기 공격에 대응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플레이, 출석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스티커를 모아 시즌 별로 별사탕’, ‘다이아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앨범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2개 이상 보유한 스티커를 친구와 교환하며 보상의 기회를 나눌 수도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1번째 생일 11가지 선물테마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611일부터 618일까지 접속, 게임 플레이 등을 미션을 완료하면 ‘11번째 생일 선물 박스’, ‘11번째 생일 행운 아이템을 지급한다.

 

628일까지는 신규 맵 정글탐험이용시 정글 테마의 엣지’, ‘배경을 지급하는 정글탐험 맵 업적 이벤트와 별도 공지시까지 접속, 게임 플레이를 통해 진화 해피 키문’, ‘진화 해피 키문 전용 행템’ 4, ‘진화 해피 키문 코스튬등을 증정하는 진화 해피 키문 성장 미션을 실시한다.

 

61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면 캐릭터와 행운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와 별도 공지시까지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1만 다이아 광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에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방식의 캐주얼 보드 게임으로 독점 및 파산 승리,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