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온라인 남성 전용관 오픈
남성 고객들의 굵고 짧은 면세쇼핑 위한 ‘남성관’ 런칭하고 인기 브랜드와 면세템 모아 선보여
연령대별 BEST’, ‘인기 브랜드’, ‘구매 필수 아이템’, 직장인 위한 ‘출장꿀템’까지 다양한 테마 별 추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온라인몰 내에 남성들을 위한 브랜드와 인기 면세템을 모아 선보이는 남성 전용관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한 신세계면세점의 ‘남성 전용관’은 이커머스 시장에서 매출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남성 고객층을 겨냥했다.
베스트셀러만 모아놓은 ‘남성 인기 브랜드 큐레이션’, ‘연령대별 BEST’, ‘면세점에서 안 사면 후회할 상품’, 그리고 직장인들을 위한 ‘출장꿀템’ 등 다양한 테마별로 추천 아이템을 제시했다.
남성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30일까지 남성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말까지 온라인 남성 전용관을 통해 ▲브라이틀링 ▲라도 ▲필립스 ▲톰포드 선글라스 ▲살로몬 ▲디젤 주얼리 등 30여 개의 패션∙뷰티 인기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바로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신한카드, T멤버십, KT멤버십, LGU+ 등 제휴 할인 및 온라인몰 적립금 행사를 적용하면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은 남성 고객층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인기 브랜드와 면세템을 한꺼번에 살펴볼 수 있는 남성 전용관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남성 고객들만의 특화된 니즈를 충실히 반영하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주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한화커넥트, 유니세프와 함께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 파리바게뜨 영국 런던 웨스트필드점 오픈…글로벌 700호점 돌파
- CJ제일제당, 태국 최대 유통사 ‘CP엑스트라’와 K-푸드 사업 확대
- BBQ, 11월 착한기부 통해 1000마리 나눔
- 세븐일레븐, 전자영수증 확산 기여로 부총리 겸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 현대로템, GTX-A 차량 EPD 인증 획득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수출 역량교육 실시
- 워크데이 3분기 영업익 2억5900만 달러…전년 比 57%↑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경식 남원시장, 국토부 장관 면담…남원 핵심 SOC 건의
- 2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3장수군장애인체육회 백영복 선수, 체육훈장 '맹호장' 수훈
- 4장수군, 가족친화 제도 운영 성과 인정받아 재인증 획득
- 5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6부산시, 14개 기관과 '부산금융중심지 발전협의회 회의' 연다
- 7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학생들의‘더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선제적 지원 대책 마련
- 8한화커넥트, 유니세프와 함께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 9“한눈에 보는 내 손 안의 하이원” 하이원리조트, 카카오맵 협업 실내지도 서비스 시작
- 10남원시, 2025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