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파리올림픽 스타 3인 광고 현장 공개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메시지 전달…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올해 광고모델로 발탁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 수영 국가대표 황선우 선수,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워에이드 광고는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세 선수가 경기에 임하기 전 갖는 휴식시간부터 파워풀한 힘을 쏟아내는 경기까지 다양한 순간을 영상으로 담았다.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오상욱 선수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발산하며 진지한 자세로 펜싱 기술을 선보였다. 황선우 선수는 밝은 에너지와 함께 수영 실력을 선보였다. 코카-콜라사 측은 탁월한 피지컬과 적극적인 태도에 촬영 현장의 모든 이들이 황선우 선수를 향해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전했다. 신유빈 선수는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승리의 장면을 촬영하는 한편, 경기 장면에서는 200km/h로 날아오는 공을 받아치는 민첩한 판단력과 파워풀한 스매싱을 보여줬다.
오상욱 선수, 황선우 선수, 신유빈 선수가 파워에이드와 함께 촬영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한 이번 TV 광고는 코카-콜라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경기 모드일 때와 휴식 모드일 때 각각 다른 매력을 보여준 세 선수 덕분에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잘 표현되어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2024 파리올림픽에서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파워에이드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S ELECTRIC, 제12회 ‘수중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 EU 관세장벽에 K양극재 ‘분주’…에코프로 ‘선제 대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S ELECTRIC, 제12회 ‘수중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 2포항시의회, 제32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3포항문화재단, ‘꿈틀로 체험마켓 298놀장’ 올해 일정 성료…원도심 활력 이끌어
- 4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영양교사 및 영양사 세계 음식 문화 체험 연수 실시
- 5대구지방환경청, 제38대 조은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신규부임
- 6경북테크노파크, 지역 고교생 창업 역량 빛났다. . .'일경험 프로젝트 최종보고회’ 성료
- 7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6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8대구대 김경기 교수, 2026년 반도체공학회 수석부회장 선출
- 9대구교통공사, 헌혈로 ‘생명나눔’ 동참
- 10iM뱅크(아이엠뱅크),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 후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