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美 방송∙SNS서 주목
비비고 찐만두에 각종 소스 곁들여 먹는 영상 틱톡서 유행, 유명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도 제품 소개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광고 등 공격적 마케팅 계획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찐만두’가 미국 지상파 ABC 채널의 간판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서 소개됐다고 28일 밝혔다.
방송인 지미 키멜이 진행하는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는 전날 제품 홍보 코너를 통해 ‘비비고 찐만두’가 소개됐다. 지미 키멜의 조수인 기예르모 로드리게즈가 ‘비비고 송’에 맞춰 춤을 추면서 만두를 먹는 모습이 익살스러운 꽁트 형식으로 연출됐다. CJ제일제당은 방송 후 올라온 유튜브 영상에는 “비비고 만두를 정말 좋아한다” 등의 시청자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비비고 찐만두’는 최근 영상 SNS 플랫폼 ‘틱톡’을 통해 미국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틱톡에서는 인플루언서와 사용자들이 간장 소스, 스리라차 소스, 할라피뇨 등 다양한 소스와 토핑 조합으로 비비고 찐만두를 즐기는 영상들이 각각 수백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비비고 만두’ 해시태그가 언급된 콘텐츠 조회수는 2,700만회에 달한다.
CJ제일제당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미국 내 비비고 만두의 인기를 이어가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다음달부터 뉴욕 타임스퀘어에 옥외 광고를 설치, 두 달간 비비고의 새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리브 딜리셔스)’를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담당은 “미국 대표 TV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비비고 만두가 더욱더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에게 비비고 브랜드와 K-푸드 제품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안동병원, 의료계 최초 '면접 없는 채용'…신규 간호사부터 적용
-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50만원?…편의점엔 4000원짜리 '가격 양극화'
- "연말 여행 떠나요"…항공업계 '블프' 맞아 특가 이벤트 진행
- 이재명 대통령, G20서 ‘AI 시대 국제협력’ 비전 제시 예정
- 삼성바이오로직스, 24일 변경상장…삼성에피스홀딩스 분리
- 한-필리핀 해양대화…"해상 초국가범죄 공동 대응"
- SSG닷컴, 해수부 주관 ‘대한민국 수산대전’ 참가
- 파라타항공, 24일 밸리카고 첫 운항…탑재율 100%
- 한–EU, 자유무역 중요성 재확인…철강·디지털 통상 등 현안 논의
- 우원식 국회의장, 베트남 당 서기장과 회동…“경제 협력 확대 기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크리스마스 케이크가 50만원?…편의점엔 4000원짜리 '가격 양극화'
- 2업비트·빗썸,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4분기 전망은 '안갯속'
- 3안동병원, 의료계 최초 '면접 없는 채용'…신규 간호사부터 적용
- 4"연말 여행 떠나요"…항공업계 '블프' 맞아 특가 이벤트 진행
- 5이재명 대통령, G20서 ‘AI 시대 국제협력’ 비전 제시 예정
- 6삼성바이오로직스, 24일 변경상장…삼성에피스홀딩스 분리
- 7한-필리핀 해양대화…"해상 초국가범죄 공동 대응"
- 8SSG닷컴, 해수부 주관 ‘대한민국 수산대전’ 참가
- 9'청정 갯벌의 선물'…보성군, 제21회 벌교꼬막축제 개막
- 10파라타항공, 24일 밸리카고 첫 운항…탑재율 1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