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씨없는 수박바 0kcal’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7-01 09:39:39
수정 2024-07-01 09:39:39
이혜란 기자
0개
죠크박 ‘0칼로리’ 아이스 바 라인업 완성하며 여름철 성수기 빙과 시장 본격 공략
지난 4월 출시한 ‘0칼로리’ 아이스 바 2종 인기, 누적 판매량 2,000만 개 돌파 앞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웰푸드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씨없는 수박바 0kcal’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의 대표 빙과 브랜드 ‘죠스바’, ‘스크류바’ 2종에 이어 ‘수박바’까지 ‘0칼로리’ 아이스 바로 출시했다.
롯데웰푸드 홈페이지와 SNS, 고객센터 등으로 소비자 출시 요청이 꾸준하게 이어져 ‘씨없는 수박바 0kcal’ 제품화를 결정하게 됐다. 초코코팅 땅콩을 빼고,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0칼로리로 구현했다. 초코코팅 땅콩이 빠진 만큼 제품명을 ‘씨없는 수박바 0kcal’로 해 재미요소를 더했다고 전했다.
롯데웰푸드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늘(1일)부터 한정 수량을 사전 예약제로 판매하며, 제품 배송은 8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맛과 재미를 살린 씨없는 수박바 0kcal로 칼로리와 당 함량에 민감한 1030 여성들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며, “0칼로리 아이스 바 포함 헬스&웰니스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