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씨없는 수박바 0kcal’ 출시
죠크박 ‘0칼로리’ 아이스 바 라인업 완성하며 여름철 성수기 빙과 시장 본격 공략
지난 4월 출시한 ‘0칼로리’ 아이스 바 2종 인기, 누적 판매량 2,000만 개 돌파 앞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웰푸드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씨없는 수박바 0kcal’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의 대표 빙과 브랜드 ‘죠스바’, ‘스크류바’ 2종에 이어 ‘수박바’까지 ‘0칼로리’ 아이스 바로 출시했다.
롯데웰푸드 홈페이지와 SNS, 고객센터 등으로 소비자 출시 요청이 꾸준하게 이어져 ‘씨없는 수박바 0kcal’ 제품화를 결정하게 됐다. 초코코팅 땅콩을 빼고,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0칼로리로 구현했다. 초코코팅 땅콩이 빠진 만큼 제품명을 ‘씨없는 수박바 0kcal’로 해 재미요소를 더했다고 전했다.
롯데웰푸드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늘(1일)부터 한정 수량을 사전 예약제로 판매하며, 제품 배송은 8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맛과 재미를 살린 씨없는 수박바 0kcal로 칼로리와 당 함량에 민감한 1030 여성들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며, “0칼로리 아이스 바 포함 헬스&웰니스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몬스, 비건 펫 매트리스 '콘래드 서울' 객실 비치
- 대진첨단소재, IR·PR 총괄로 김성권 상무 영입
-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 ‘CES 2026 혁신상 수상 전략 세미나’ 개최
- 더 시에나, 세라지오GC 인수 완료…관광·레저 복합 기업 도약
- 온잇코리아, 중기부 ‘창업 도약 패키지’ 선정…“B2B 물류 서비스 고도화”
- 비욘드뮤직, 일본 스타트업 UTAGE3.0과 MOU 체결
- 한국중등교장협의회, 베스트텍과 함께 AI·XR 기반 미래교육 연수
- 롯데정밀화학, 참여형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QR 찍으면 재해 지역 기부
- 에어서울, 오사카·후쿠오카 노선 한정 프로모션 진행
- 티웨이항공, 신규 포켓몬 굿즈 2종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시몬스, 비건 펫 매트리스 '콘래드 서울' 객실 비치
- 2광주교통공사, '신규 인력 채용 용역'...돌연 중단한 까닭은?
- 3대진첨단소재, IR·PR 총괄로 김성권 상무 영입
- 4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 ‘CES 2026 혁신상 수상 전략 세미나’ 개최
- 5더 시에나, 세라지오GC 인수 완료…관광·레저 복합 기업 도약
- 6온잇코리아, 중기부 ‘창업 도약 패키지’ 선정…“B2B 물류 서비스 고도화”
- 7비욘드뮤직, 일본 스타트업 UTAGE3.0과 MOU 체결
- 8한국중등교장협의회, 베스트텍과 함께 AI·XR 기반 미래교육 연수
- 9방광암 재발, ‘소변 산성도’ 로 예측한다
- 10삼성바이오에피스-한미약품, 골다공증 바이오시밀러 '오보덴스' 국내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