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커피 브랜드 ‘프릳츠’와 협업
경제·산업
입력 2024-07-15 09:53:33
수정 2024-07-15 09:53:33
이혜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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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점 및 씨네카페 · 팝콘팩토리 롤파크 빌지워터점 등 20곳에서 선봬
론칭 기념 CGV X 프릳츠 한정 뱃지 증정 이벤트도 진행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CGV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프릳츠(FRITZ)’와 협업해 ‘프릳츠 커피’를 전국 20여 개 매점 및 씨네카페 등에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프릳츠 커피’는 CGV구로, 구리, 김해, 대전, 대전탄방, 대전터미널, 동대문, 동탄, 동탄호수공원, 서면, 신촌아트레온, 안산, 압구정, 연남, 용산아이파크몰, 천안터미널의 매점과 CGV왕십리, 광교, 청주서문의 씨네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의 외부 F&B 매장인 팝콘팩토리 롤파크 빌지워터점에서도 선보인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크리미라떼,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등의 커피류와 더불어 프츠 머그잔을 판매할 계획이다. 또, 프릳츠 커피 론칭을 기념해 CGV X 프츠 한정 뱃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프릳츠 커피’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 “진하고 고소한 커피 맛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인지도와 대중성을 갖춘 프츠와 손잡고 새로운 커피를 론칭하게 됐다”며 “프릳츠의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도 이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an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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