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통공사, 2024년 대구⋅경북 대학생 ‘고객만족(CS)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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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24-07-16 10:14:31
수정 2024-07-16 10:14:31
김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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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시원한 아이디어 한스푼’을 찾습니다
7월 8일~ 9월 5일까지 60일간, 총 6편의 수상작에 상금 150만 원
[대구=김정희기자] 대구교통공사는 지역 대학생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만들어 가기 위해 ‘2024년 대구경북 대학생 고객만족(CS)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제도개선, 이용편의 증진을 위한 시설(환경)개선, 각종 이벤트·캠페인 등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이다.
응모 대상은 대구경북 소재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며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7월 8일부터 9월 5일까지 60일간이다.
심사를 거쳐 총 6편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해 총상금 150만 원과 공사 사장상을 수여한다.
최우수 1팀 60만 원, 우수 2팀 각 30만 원, 장려 3팀 각 10만 원의 상금과 공사 사장상이 주어진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구교통공사 홈페이지나 역사에 부착된 공모전 포스터를 참고하면 된다.
김기혁 대구교통공사 사장은 “이번 공모전이 고객만족 서비스를 한층 더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지역 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발굴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95518050@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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