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교통 인프라 ‘광교 레이크 더 힐’ 분양 중

용인 흥덕지구 인근에 들어서는 ‘광교 레이크 더 힐’이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크기의 주거용 오피스텔 189실로 구성되어 있는 ‘광교 레이크 더 힐’은 지하 4층~지상 12층 규모로 1층과 2층은 상업시설, 3층 사무실, 지하 4층까지 주차장 시설이 마련됐다.
각 세대 내부는 효과적인 공간 활용을 위해 중형 아파트와 같은 특별한 평면 구조를 채택했으며, 전 세대 발코니 서비스 면적이 제공되고 2.7m의 높은 천장고가 설계돼 넓은 시야와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고급 마감재 사용, 모든 세대에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등이 모두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며, 창문을 열지 않고 실내 공기를 환기시키는 동시에 실내와 실외 공기의 열교환을 통해 에너지 절감을 할 수 있는 전열교환기가 설치된다.
특히 사업지가 흥덕 IC와 가까워 서울 강남권 진출입이 편리하며, 흥덕지구 내 중심상업용지 역세권 상가로 뛰어난 접근성이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광교 레이크 더 힐' 주변 광교 테크노밸리와 삼성전자 임직원 등 풍부한 직주근접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며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위해 은행, 병원, 대형 음식점, 카페 등 주요 시설들을 입점시켜 상가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광교 레이크 더 힐'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영덕동 인근에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는 2027년 상반기로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