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 연금라운지 채널 3곳 추가 오픈

증권·금융 입력 2024-08-06 14:37:32 수정 2024-08-06 14:37:32 이연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수원시 팔달구 중동에 ‘신한 연금라운지 수원’을 오픈하고 신한은행 김윤홍 영업추진2그룹장(왼쪽 두번째), 신한은행 김광수 영업지원부문 겸 고객솔루션그룹장(오른쪽 두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는 모습

[서울경제TV = 이연아 기자]  신한은행이 전문적인 은퇴자산관리 상담을 기반으로 고객의 은퇴 이후 삶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한 연금라운지 채널을 수원에 추가 오픈했다.

오는 8일, 12일에는 각각 울산, 서울 강남 지역에도 추가 오픈한다.


신한 연금라운지는 PB출신 연금 전문가 및 퇴직연금 전문상담직원이 연금 종합컨설팅, 주택연금 상담, 건강보험료 및 세무상담, 노후자산관리 등 연금 솔루션을 제시하는 특화 채널이다.


지난해 11월 서울시 노원·경기도 일산 지역에 오픈한 2개 채널에서 현재까지 2천여명 고객에게 1:1 맞춤 상담 및 세미나를 제공했고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신한은행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접근성, 은퇴·연금에 대한 관심도, 영업점 연계성 등을 감안해 추가 신설 지역을 선정하고 먼저 수원시 팔달구 중동에 신한 연금라운지 수원을 오픈했다.


이어서 오는 8일에는 울산시 남구 달동에 신한 연금라운지 울산, 오는 12일에는 서울시 강남구대치동에 신한 연금라운지 강남을 차례로 오픈한다.


특히 추가 오픈하는 연금라운지는 유언장 작성 및 유언대용신탁 상담, 은퇴준비 교육 및 퇴직연금 특화상담 등 각 지역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특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은퇴자산을 관리하고 연금을 수령하기까지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적기에 제공하고 고객의 시선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변화로 고객에게 선택 받는 은행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연아 기자

yale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