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디지털 콜센터 운영…"고객만족경영 강화"
증권·금융
입력 2024-08-07 10:37:45
수정 2024-08-07 10:37:45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은고객 응대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디지털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디지털 콜센터는 고객 접점 채널별로 분리 운영되던 고객 응대 서비스를 한 군데로 통합 및 일원화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콜센터를 통해 고객 대상으로 ▲고령층 고객 눈높이 맞춤 상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홈페이지 이용 방법 안내 ▲오류 문의 파악 및 해결 ▲원격 서비스 대응 ▲고객 관리 프로그램 운영 등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콜센터 전문 상담가들이 분야별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 응대를 할 수 있도록 애큐온저축은행 CS(고객 만족), IT 담당 직원들이 전문 교육팀으로 나선다.
애큐온저축은행은 다음 달까지 콜센터 전문 상담가들이 선제적으로 고객 문의를 조치할 수 있도록 응대 역량 강화에 집중하는 안정화 기간을 거친다. 이어 콜센터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담당 인력과 업무 범위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장기적으로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도화를 위한 디지털 콜센터의 전략적 심화 운용 방안도 수립할 계획이다.
김정수 애큐온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저축은행업권 내 핵심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고객 응대 서비스 품질 개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우선시하는 경영 철학 기반 아래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은 기준금리 2.5% 동결…집값·환율 불안 영향
- 강호동 회장 비리 의혹…농협금융 불확실성 확대
- '해킹 사고' 정부 고강도 대응…롯데카드 매각 '안갯속'
- NXT 참여 증권사 늘자…거래소 ‘수수료 인하’ 맞불
- 에이루트 子 앤에스알시, '고부가 반도체 장비' 중심 포트폴리오 다변화
- 메드팩토, 중국 ‘TGF베타 심포지엄’서 MP010 파트너링 모색
- 모아데이타, 태국 기업과 AI 건강관리 플랫폼 구축 계약
- 파미셀, '제2회 마종기문학상' 시상식 후원
- NH농협생명, 전국 초등학생 대상 '모두레 경제·금융교육' 운영
- Sh수협은행, 'ESG 경영실천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펼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 2인천시, 갈등조정에서 공론화로… 시민 참여 숙의 행정 본격화
- 3인천시, 수도권 규제완화 논의… 지역 역차별 해법 찾는다
- 4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정확한 통계...정책의 기초”
- 5유정복 인천시장,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다’ 현장 소통
- 6인천시의회 이단비 의원, 시민 혜택과 소상공인 보호 동시에
- 7화성특례시 '2025 지역회복력평가 경제영역 1위'
- 8한은 기준금리 2.5% 동결…집값·환율 불안 영향
- 9LCC 슬롯 전쟁…티웨이항공, 사업 다각화 속도
- 10네카오, 3분기 실적 ‘맑음’…장기 성장 ‘미지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