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한·중 2관왕
골프, 맨즈, 스윔 등 카테고리 확장
해외 주요도시 오프라인 매장 오픈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는 지난 3일 개최된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국내와 중국 '애슬레저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22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행사다. 국내부문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고른 투표율을 보인 가운데, 남성 투표율이 26% 이상 집계돼 젝시믹스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중국부문에서는 2030비율이 전체의 76%을 차지해 젊은 층에게 많은 지지를 얻었다.
베이징, 광저우 등의 1선도시를 비롯해, 정식 매장이 위치한 지린, 상하이, 톈진 등에도 투표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젝시믹스는 올해 2분기 전년비 32%상승한 매출 740억원, 영업이익 136%증가한 119억원을 기록하며,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중 제일 먼저 분기 매출 700억원 고지를 달성했다.
젝시믹스는 그동안 운동과 일상을 넘나드는 애슬레저 고유의 브랜드정체성을 유지하면서 골프, 맨즈, 스윔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했다.
일본, 대만, 중국법인을 비롯해 전세계 55개국에 진출한 젝시믹스는 올해 일본 오사카와 나고야, 중국 창춘과 톈진, 상하이에 잇달아 매장을 오픈하며, 해외고객과의 접점도 넓혀가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공신력 있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국내와 중국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들의 수준 높은 안목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고품질의 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