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2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는 국내 론칭 22주년을 맞아 ‘땡스어라떼(Thanks a Latt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진행하는 파스쿠찌의 ‘땡스어라떼’ 캠페인에서는 시그니처 제품인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스쿠찌는 2002년 브랜드 국내 론칭 이후 꾸준히 이어져 온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의 의미를 살려 ‘고맙습니다’를 의미하는 영어 문구 ‘땡스얼랏(Thanks a lot)’과 ‘골든라떼’의 ‘라떼(Latte)’를 합성해 캠페인을 시작했다.
파스쿠찌의 ‘바닐라빈 골든라떼’는 시그니처 이탈리아 원두 ‘골든삭(Golden Sack)’의 크레마와 라떼의 밀크폼이 어우러진 ‘골든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달콤한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 시럽과 골든삭 카페라떼가 어우러지는 맛으로 인기를 끌며, 21주년 기념 제품으로 작년 9월 첫 선보인 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약 30만 잔을 기록했다. 다시 돌아온 ‘땡스어라떼’ 캠페인은 오늘(10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고객들은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배달・픽업 주문 플랫폼 해피오더 앱에서 파니니 구매 시, 바닐라빈 골든라떼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땡스어라떼 세트’를 18일까지 주문할 수 있다. 또한, 파스쿠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22주년 댓글 챌린지’에 참여하면 총 2,200명 추첨을 통해 ‘바닐라빈 골든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을 사용 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가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파스쿠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는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3시~4시 한 시간 동안 매장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1+1로 제공하는 ‘골든라떼 아워’를 진행한다. 이 외에 카카오,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기획전을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22년간 파스쿠찌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올해도 ‘땡스어라떼’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신제품도 함께 선보이는 만큼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신제품을 즐기며 풍성한 가을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터리 3사, 美ESS 생산 본격화…'현지화' 속도 올린다
- "최장 열흘 쉰다"…추석 연휴 대목에 증편나선 항공사
- 지식재산권 침해 물품 10만 건 넘어…85%는 해외직구
- “과일이 다 했다!”…식품업계, 여름철 무더위에 과일 디저트 출시 행렬
- 아시아나, 31년 만에 화물사업 종료…에어제타로 새 시작
- [부동산캘린더] 내주 3685가구 분양…"지방서 풍성한 물량"
- 통신사, 보이스피싱 '전쟁'..."AI로 피해 줄인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험도 '생산적 금융' 확대…첨단산업 투자 때 자본규제 완화
- 2배터리 3사, 美ESS 생산 본격화…'현지화' 속도 올린다
- 3"최장 열흘 쉰다"…추석 연휴 대목에 증편나선 항공사
- 4신한투자증권, 글로벌 외환 핀테크 기업 '스위치원'과 MOU
- 5지식재산권 침해 물품 10만 건 넘어…85%는 해외직구
- 6“과일이 다 했다!”…식품업계, 여름철 무더위에 과일 디저트 출시 행렬
- 7상폐 요건 강화하는 금융당국…'좀비 기업' 향방은?
- 8내주 3685가구 분양…"지방서 풍성한 물량"
- 9아시아나, 31년 만에 화물사업 종료…에어제타로 새 시작
- 10통신사, 보이스피싱 '전쟁'..."AI로 피해 줄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