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2025 소비 트렌드 전망 ‘휴넷CEO포럼 포사이트 코리아’ 개최

휴넷이 오는 10월 16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휴넷CEO포럼 포사이트 코리아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기업 경영자 및 의사 결정권자들을 위해 2025년 사업 계획 수립에 필요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자리로 차기 연도 경영전략을 고민하는 시점에서 반드시 검토해야 할 각계각층 전문가들의 강연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기조 강연은 송재용 서울대 경영대 석학교수의 ‘2025년 사업 전략 수립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5가지 패러다임’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 외에 경영, 경제, 트렌드, 인사, AI 총 5개 트랙에서 총 31개의 강연이 진행된다.
특히 ‘트렌드’ 트랙에서는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고, 2025년 마케팅 전략 수립에 필요한 ‘2025 소비 트렌드’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매년 소비 트렌드를 발표하고 있는 김용섭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 소장이 이번 강연에서 ‘2025년 소비 키워드’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김태훈 LG 유플러스 상무 ‘AI시대 마케팅 뉴 트렌드 2025’, 서기석 전 이케아코리아 CMO ‘불황기 시대의 마케팅 전략’, 전영수 한양대 교수 ‘멀티제너레이션 시대, 소비 행태의 변화와 새로운 기회 창출 전략’, 이승윤 건국대 교수 ‘고객 경험과 커뮤니티 마케팅 - 팬덤을 만드는 고객 경험 전략’, 정연승 단국대 교수 ‘유통 대격변 시대, 기업의 대응 방안’ 등의 강연이 진행된다.
조영탁 휴넷 대표는 “기업들이 내년도 사업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사업전략에 특화한 이번 포럼을 통해 기업들이 내년을 준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휴넷CEO포럼 포사이트 코리아 2025'는 오프라인 행사와 동시에 라이브 생중계되며, VOD서비스와 2025년 전망 리포트가 공통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