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2025 소비 트렌드 전망 ‘휴넷CEO포럼 포사이트 코리아’ 개최
휴넷이 오는 10월 16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휴넷CEO포럼 포사이트 코리아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기업 경영자 및 의사 결정권자들을 위해 2025년 사업 계획 수립에 필요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자리로 차기 연도 경영전략을 고민하는 시점에서 반드시 검토해야 할 각계각층 전문가들의 강연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기조 강연은 송재용 서울대 경영대 석학교수의 ‘2025년 사업 전략 수립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5가지 패러다임’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 외에 경영, 경제, 트렌드, 인사, AI 총 5개 트랙에서 총 31개의 강연이 진행된다.
특히 ‘트렌드’ 트랙에서는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고, 2025년 마케팅 전략 수립에 필요한 ‘2025 소비 트렌드’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매년 소비 트렌드를 발표하고 있는 김용섭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 소장이 이번 강연에서 ‘2025년 소비 키워드’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김태훈 LG 유플러스 상무 ‘AI시대 마케팅 뉴 트렌드 2025’, 서기석 전 이케아코리아 CMO ‘불황기 시대의 마케팅 전략’, 전영수 한양대 교수 ‘멀티제너레이션 시대, 소비 행태의 변화와 새로운 기회 창출 전략’, 이승윤 건국대 교수 ‘고객 경험과 커뮤니티 마케팅 - 팬덤을 만드는 고객 경험 전략’, 정연승 단국대 교수 ‘유통 대격변 시대, 기업의 대응 방안’ 등의 강연이 진행된다.
조영탁 휴넷 대표는 “기업들이 내년도 사업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사업전략에 특화한 이번 포럼을 통해 기업들이 내년을 준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휴넷CEO포럼 포사이트 코리아 2025'는 오프라인 행사와 동시에 라이브 생중계되며, VOD서비스와 2025년 전망 리포트가 공통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