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고객서비스 'VIP Wa 라운지' 오픈
전용 디지털 공간으로 일상속 유용한 정보 제공
[광주=주남현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광주 와뱅크(APP) 내에서 VIP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VIP Wa 라운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VIP Wa 라운지'는 광주은행 VIP 고객 전용 디지털 공간으로, 일상생활 속 유용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카테고리 종류로는 ▲VIP 오늘의 선물 ▲VIP 이달의 이벤트 ▲생활 속의 법률 정보 ▲궁금한 세무 정보 ▲VIP 즐길거리(아트앤가이드, 아웃도어 매거진) ▲건강 TIP 등이 있다.
특히 'VIP 오늘의 선물'에서는 법률상담, 상속/증여 등 세무 전문 상담, 미술품 투자/매매 상담, 여행상품 할인영화·쇼핑 등 VIP 등급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과 제휴 쿠폰을 제공한다.
'VIP 즐길거리'에서는 국내 최초 미술품 공동구매(조각투자) 플랫폼인 '아트앤가이드' 및 NHN여행박사에서 발간 중인 국내 유일의 아웃도어 매거진인 월간 '아웃도어'와의 제휴를 통해 풍부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은 문화·예술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금융센터 변미경 센터장은 "이번 ‘VIP Wa 라운지’ 오픈을 시작으로 더욱더 다양한 VIP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해 단순 금융서비스를 넘어 고객이 오래 머물고 싶은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start2001@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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