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리얼미앳오피스’ 브랜드 캠페인 전개

오피스 전문 기업 퍼시스가 브랜드 이미지 단장에 나서며, 기업의 핵심 주축인 2535 직장인의 실제 모습을 알리는 ‘리얼미앳오피스(RealME@offic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퍼시스는 오피스 가구를 구매하는 의사결정권자뿐 아니라, 실제 오피스를 사용하는 구성원들의 진짜 모습을 이해하고 그들의 생각과 가치를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특히 미디어에서 소비되는 2535 MZ 직장인들에 대한 선입견을 깨고 새로운 관점으로 그들을 바라봄으로써 직장인에게는 ‘다양한 모습의 오피스에서 생활하는 직장인들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브랜드’로 기업에는 ‘일하는 사람과 조직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는 브랜드’로서 퍼시스만이 전할 수 있는 가치와 메시지를 알리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퍼시스는 미디어 속 MZ의 모습이 아닌 일상에서 치열하게 노력하며 살아가는 배우 김아영의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김아영은 끊임없는 연습과 운동, 유튜브 편집 등 하루를 꽉 채워 살아가는 ‘갓생러’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MZ에 대한 선입견과 달리 열의를 다해 살아가는 다양한 직장인 4인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이어서 공개, 세상이 MZ를 보는 시선이 아닌 그들의 진짜 모습에 대한 화두를 던져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11일까지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하는 자신의 모습을 촬영한 뒤 스토리에서 ‘리얼미앳오피스’ 또는 ‘퍼시스’를 검색해 스티커로 사진을 꾸미고 ‘일하는 나의 진짜 모습’을 적어 퍼시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또 MZ라는 단어에 가려진 직장에서 진짜 내 모습을 찾아보는 ‘리얼미 테스트’ 이벤트를 11월 14일까지 진행하며, 10월 21일부터 약 한 달간 운영되는 퍼시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Real ME@office’ 캠페인에 관련된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리얼미앳오피스(RealME@office)’ 캠페인은 일하는 사람들과 오피스의 변화에 가장 기민하게 반응하여 오피스 트렌드를 선도하는 퍼시스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조직문화와 일하는 사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오피스 솔루션을 제안, 사용자와 구매 결정권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기업으로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퍼시스 ‘리얼미앳오피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시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은 퍼시스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 글로벌 제약사들 대표 만난 트럼프 "미국서 생산 않으면 관세"
- 오세훈 "절박한 심정으로 서울시 조기 추경"
- 트럼프, 찰스 브라운 합참의장 전격 경질…후임 곧바로 지명
- 트럼프, 외국 디지털 규제 조사 대응…韓도 영향 받을까
- 野지도부, '尹파면 촉구대회' 개최…이재명 "주권자 힘 보여달라"
- 조태열, G20 계기 7개국 연쇄 양자 회담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