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리얼미앳오피스’ 브랜드 캠페인 전개
오피스 전문 기업 퍼시스가 브랜드 이미지 단장에 나서며, 기업의 핵심 주축인 2535 직장인의 실제 모습을 알리는 ‘리얼미앳오피스(RealME@offic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퍼시스는 오피스 가구를 구매하는 의사결정권자뿐 아니라, 실제 오피스를 사용하는 구성원들의 진짜 모습을 이해하고 그들의 생각과 가치를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특히 미디어에서 소비되는 2535 MZ 직장인들에 대한 선입견을 깨고 새로운 관점으로 그들을 바라봄으로써 직장인에게는 ‘다양한 모습의 오피스에서 생활하는 직장인들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브랜드’로 기업에는 ‘일하는 사람과 조직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는 브랜드’로서 퍼시스만이 전할 수 있는 가치와 메시지를 알리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퍼시스는 미디어 속 MZ의 모습이 아닌 일상에서 치열하게 노력하며 살아가는 배우 김아영의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김아영은 끊임없는 연습과 운동, 유튜브 편집 등 하루를 꽉 채워 살아가는 ‘갓생러’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MZ에 대한 선입견과 달리 열의를 다해 살아가는 다양한 직장인 4인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이어서 공개, 세상이 MZ를 보는 시선이 아닌 그들의 진짜 모습에 대한 화두를 던져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11일까지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하는 자신의 모습을 촬영한 뒤 스토리에서 ‘리얼미앳오피스’ 또는 ‘퍼시스’를 검색해 스티커로 사진을 꾸미고 ‘일하는 나의 진짜 모습’을 적어 퍼시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또 MZ라는 단어에 가려진 직장에서 진짜 내 모습을 찾아보는 ‘리얼미 테스트’ 이벤트를 11월 14일까지 진행하며, 10월 21일부터 약 한 달간 운영되는 퍼시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Real ME@office’ 캠페인에 관련된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리얼미앳오피스(RealME@office)’ 캠페인은 일하는 사람들과 오피스의 변화에 가장 기민하게 반응하여 오피스 트렌드를 선도하는 퍼시스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조직문화와 일하는 사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오피스 솔루션을 제안, 사용자와 구매 결정권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기업으로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퍼시스 ‘리얼미앳오피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시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은 퍼시스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 두산건설, '두산위브 더센트럴 부평' 선착순 동·호 계약
- 마사회 제주본부, 4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 LG유플러스-토스, '익시(ixi)' 기반 AI 캠페인 전개
- MBK "두산공작기계, 중국과 매각 협의 없었다"…최윤범 측 반박
- 동화약품 마그랩, ‘포 스트레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서 수상
- ㈜인공지능팩토리, 메이티와 함께한 '2024 테스트베드 서울' 실증사업 성료
- 네이버페이, 소득 대비 보험료 비교 가능한 ‘내 보험 점검’ 서비스 오픈
- 삼성물산 건설부문, '안양 종합운동장 동측 재개발' 수주
- 대상 청정원, 컬리푸드페스타 '호밍스 테마 부스' 행사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