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목프로덕션, ㈜네츄럴큐어와 MOU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4-09-30 15:30:01
수정 2024-09-30 15:30:01
정의준 기자
0개

콘텐츠 미디어 제작 회사 이목프로덕션이 ㈜네츄럴큐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목프로덕션은 대기업부터 지자체 등 공공 기관의 영상 및 광고 업무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콘텐츠 전문 기업이다.
네츄럴큐어는 '전호'라는 식물의 원료사이자 제조사로 건강기능식품, 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커머스 시장에 진출 한 기업이다. 특히 '전호잎 추출물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식약처 인정 허가'를 획득한 천연물 신소재 및 식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인구 고령화 문제로 관절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연구와 개발을 진행한 네츄럴큐어가 커머스 진출에 앞서 이목프로덕션과 함께 '기능성원료 전호잎추출물 사업화' 촉진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활성화와 성공적인 프로젝트 완료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한편 김근영 이목프로덕션 대표는 주식회사 네츄럴큐어 지분 구매를 통해 주주 명부에 등재됐으며, 이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업무를 진행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벤츠 코리아, 장마철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운영
- 한화 방산 3사, ‘K9 자유수호의 철’로 ‘6·25 영웅’ 추모
- "랭글러 꿈 현실로"…지프,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 진행
- 이스타항공, ‘군 전역자’ 대상 항공권 할인 혜택 제공
- 롯데 김상현, 세계 최대 유통 박함회서 성장 전략·혁신 사례 전파
- 5월 수입차 신규 등록 2만8189대…테슬라가 1위
- 2025년 1~4월 글로벌 전기차 인도량 580.8만대…BYD 1위
- KGM, 탄소발자국 시스템 구축 위해 글래스돔과 협력
- 진에어, 환경의날 맞아 업사이클링 캠페인 진행
- 제주항공, 취항 19주년…“77만회 운항·1억2300만 명 탑승”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벤츠 코리아, 장마철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운영
- 2한화 방산 3사, ‘K9 자유수호의 철’로 ‘6·25 영웅’ 추모
- 3"랭글러 꿈 현실로"…지프,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 진행
- 4이스타항공, ‘군 전역자’ 대상 항공권 할인 혜택 제공
- 5롯데 김상현, 세계 최대 유통 박함회서 성장 전략·혁신 사례 전파
- 65월 수입차 신규 등록 2만8189대…테슬라가 1위
- 72025년 1~4월 글로벌 전기차 인도량 580.8만대…BYD 1위
- 8부산시, '제30회 환경의 날' 기념행사 개최
- 9KGM, 탄소발자국 시스템 구축 위해 글래스돔과 협력
- 10진에어, 환경의날 맞아 업사이클링 캠페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