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목프로덕션, ㈜네츄럴큐어와 MOU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4-09-30 15:30:01
수정 2024-09-30 15:30:01
정의준 기자
0개
콘텐츠 미디어 제작 회사 이목프로덕션이 ㈜네츄럴큐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목프로덕션은 대기업부터 지자체 등 공공 기관의 영상 및 광고 업무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콘텐츠 전문 기업이다.
네츄럴큐어는 '전호'라는 식물의 원료사이자 제조사로 건강기능식품, 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커머스 시장에 진출 한 기업이다. 특히 '전호잎 추출물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식약처 인정 허가'를 획득한 천연물 신소재 및 식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인구 고령화 문제로 관절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연구와 개발을 진행한 네츄럴큐어가 커머스 진출에 앞서 이목프로덕션과 함께 '기능성원료 전호잎추출물 사업화' 촉진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활성화와 성공적인 프로젝트 완료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한편 김근영 이목프로덕션 대표는 주식회사 네츄럴큐어 지분 구매를 통해 주주 명부에 등재됐으며, 이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업무를 진행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적자 '2조' 줄인 LG디스플레이…"올해 턴어라운드"
- LG엔솔, 지속가능 경영 100대 기업 선정…"탄소 중립 목표 높게 평가"
- 포스코청암재단, 박문정 포스텍 교수 등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무협, 한·아프리카 경제협력위 발족…남아공 신규 사무소 설치
- LG전자, 네이버클라우드 '맞손'…"스마트 오피스 공략"
- 아티스트메이드, ‘유니버스오브유니폼’ 통해 한복형 유니폼 선보여
- CU, 가성비 색조 화장품 판매…"뷰티 플랫폼 역할 강화"
- 멘토즈, 독서실 학습관리 플랫폼 ‘미라클 플래너’ 공개
- HMM, 기업가치 제고 계획 공시…"1년 내 주주환원 2.5조원 이상"
- 현대제철, 작년 영업이익 3,144억원…전년比 60.6%↓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