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설레는 여행의 시작’ 루프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진행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신세계면세점은 루프 애니메이션의 선두주자 ‘메아리’ 작가와 협업해 ‘설레는 여행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키 비주얼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루프 애니메이션은 일러스트에 캐릭터 얼굴 등 배경의 일부가 움직이도록 만든 애니메이션으로,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이 특징이다.
이번 키 비주얼은 반복되는 도시 속 일상의 단조로움 속에서도 여행에 대한 꿈을 잃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일러스트를 통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파리 에펠탑 등 대표 여행지를 몽환적이면서도 생동감 있게 담았다. 또한, 신비한 숲과 그 너머의 문을 통해 마주하는 새로운 세계는 여행지를 꿈꾸는 설렘을 느끼게 한다.
작업을 진행한 메아리 작가는 현실과 이상 사이의 어딘 가에 있는 도시들과 풍경들을 독특한 루프 애니메이션 방식으로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면세점의 신규 키 비주얼은 자사 온라인 SNS 채널과 명동 본점 미디어 파사드, 인천공항점 미디어 매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메아리 작가의 그림은 보통의 일러스트와 달리, 영상처럼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줘 고객들에게 시각적으로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며 “이번 키 비주얼을 통해 고객들이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험을 상상하며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 삼성물산, 미국 액침냉각 전문기업 GRC와 파트너십 체결
- 대웅제약 나보타, 국내 첫 카타르 출시… ‘중동 시장’ 공략 나서
- 고려아연, 이주배경 아동 문화·진로 체험 후원
- 대동모빌리티, 집에서 충전 ‘GS100 Lite’ 플러그인 출시
- SK케미칼, 행안부·지자체와 폐현수막 재활용
- 5월 신차등록 14만4552대…하이브리드·전기차 비중↑
- 벤츠 코리아, 장마철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운영
- 한화 방산 3사, ‘K9 자유수호의 철’로 ‘6·25 영웅’ 추모
- "랭글러 꿈 현실로"…지프,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홈페이지 AI 챗봇 서비스'...AI 행정↑
- 2경기도보환연, 비브리오패혈증균..."여름철 해산물 주의"
- 3경기도교육청, ‘협약형 특성화고’...미래 모빌리티 산업↑
- 4김포, 용인 등 도로사업, '일괄예타 현장조사終'
- 5경기도, 오산 운암뜰..."AI시티 사업 승인"
- 6떠나는 이복현 금감원장…"다 제 부족 탓이다"
- 7‘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8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 9삼성물산, 미국 액침냉각 전문기업 GRC와 파트너십 체결
- 10강원랜드, '모바일 앱 100만 회원 돌파'... 기념 프로모션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