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설레는 여행의 시작’ 루프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진행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신세계면세점은 루프 애니메이션의 선두주자 ‘메아리’ 작가와 협업해 ‘설레는 여행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키 비주얼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루프 애니메이션은 일러스트에 캐릭터 얼굴 등 배경의 일부가 움직이도록 만든 애니메이션으로,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이 특징이다.
이번 키 비주얼은 반복되는 도시 속 일상의 단조로움 속에서도 여행에 대한 꿈을 잃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일러스트를 통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파리 에펠탑 등 대표 여행지를 몽환적이면서도 생동감 있게 담았다. 또한, 신비한 숲과 그 너머의 문을 통해 마주하는 새로운 세계는 여행지를 꿈꾸는 설렘을 느끼게 한다.
작업을 진행한 메아리 작가는 현실과 이상 사이의 어딘 가에 있는 도시들과 풍경들을 독특한 루프 애니메이션 방식으로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면세점의 신규 키 비주얼은 자사 온라인 SNS 채널과 명동 본점 미디어 파사드, 인천공항점 미디어 매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메아리 작가의 그림은 보통의 일러스트와 달리, 영상처럼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줘 고객들에게 시각적으로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며 “이번 키 비주얼을 통해 고객들이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험을 상상하며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