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HDEX, ‘뚝섬한강공원 트레이닝 클래스’ 개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서울시 뷰티·패션 중소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SBA)은 오는 5~6일 뚝섬한강공원 분수광장에서 ‘뚝섬한강공원 트레이닝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중소 뷰티·패션 기업과 시민간의 상호작용 및 체험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 강화 지원을 위해 기획됐으며, 국내 스포츠웨어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가 파트너사로 함께해 가든 트레이닝 클래스 컨셉의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뚝섬한강공원 트레이닝 클래스 프로그램은 HDEX 엠버서더이자 운동 전문가로부터 시민들이 쉽고 편하게 운동을 배울 수 있는 ‘운동 원데이 클래스’와 ‘챌린지 이벤트’ 두가지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있다.
운동 원데이 클래스는 양일간 오후 1시부터 약 50분간 진행되며, 5일에는 헬스 인플루언서 겸 트레이너 이송이와 함께하는 한강 팻버닝, 6일에는 IFBB PRO 김효정 선수와 함께하는 맨몸 힙 트레이닝 클래스가 진행된다.
클래스는 사전 참가신청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HDEX 티셔츠를 비롯한 드링크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혜인 HDEX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HDEX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뿐만 아니라 서울 시민분들에게 트레이닝 클래스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들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한여름 뜨겁게 달구었던 HDEX 스트롱비치 ‘해머 홀드 챌린지’가 뚝섬한강공원에서 다시 한 번 진행될 예정이다. 클래스 종료 후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자신만의 기록을 세우고 사은품으로 다양한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다.
오상희 SBA 뷰티산업전략팀 책임은 “이번 운동 클래스는 시민들이 자연과 함께 운동을 즐기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고, 더불어 기업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장을 통해 효과적인 홍보 마케팅이 되는 기회가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 정식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진행
- 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전개
-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 현대그린푸드, ‘텍사스 로드하우스’ 연말 한정 세트 출시
- 경희대-AI 로봇 기업 서큘러스, '패브릭 기반 로봇 표피' 공동연구 착수
- HD현대, 연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GTX-B 노선 호재 품어
- 네이트 판, 연말 맞아 ‘판’타스틱 피플 2025’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의회, 복지 강화 2대 조례안 의결…발달장애·난임 지원 확대
- 2공영민 고흥군수 "안정적인 노사관계 바탕으로 근로 여건 개선"
- 3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 4정식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진행
- 5순창군, 하반기 대학생 생활지원금 662명에 12억 지급
- 6모마K갤러리 '모든 건 이유 없이 아름다웠다' 전시
- 7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전개
- 8순창군 자율방재단, 2025 우수활동 경진대회 '최우수상'
- 9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10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