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재구매 고객 대상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4-10-11 11:16:19
수정 2024-10-11 11:16:19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BMW 코리아가 오는 10월 31일까지 BMW 신차 재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BMW 코리아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함께 진행하는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은 BMW를 지속적으로 성원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한 신차 재구매 고객 대상 특별 행사다.
BMW 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이 10월 안에 BMW 신차를 재구매할 경우 BMW 체인지업프로그램을 통해 재구매 지원금이 지원된다.
아울러 BMW 신차 재구매 완료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100% 당첨 기회를 보장하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을 증정한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뉴스마켓, 크리에이터 ‘마켓크루’ 공개 모집
- 삼성, 美 반도체 보조금 6.9조 확정…원안보다 26% 감소
- 시수코퍼레이션, 라오스 현지 파트너와 파트너십 1주년 맞아
- '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위클리비즈] 크리스마스 핫플 백화점 말고 ‘여기 어때?'
- 현대제철, 후판 이어 中·日열연강판 ‘반덤핑’ 제소
- 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확정…“삼성도 곧”
- 대형건설사 내년 분양 ‘꽁꽁’…“불황에 수요 줄어”
- 한화, ‘아워홈’ 인수 검토…급식사업 재진출 하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뉴스마켓, 크리에이터 ‘마켓크루’ 공개 모집
- 2삼성, 美 반도체 보조금 6.9조 확정…원안보다 26% 감소
- 3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4시수코퍼레이션, 라오스 현지 파트너와 파트너십 1주년 맞아
- 5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6경기도 기술자문단의 맞춤형 솔루션 만족도 99.4%
- 7인문-평생학습도시 포천, 미래를 품다!
- 8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 11호·12호 선정식 개최
- 9부산교육청, 지방공무원 671명 인사 발표
- 10'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