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초등학생 아이디어로 탄생한 ‘숭아야, 그릭다’ 눈길
경제·산업
입력 2024-10-14 15:27:14
수정 2024-10-14 15:27:14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의 수상작인 ‘숭아야, 그릭’가 출시 10일 만에 싱글레귤러 기준 약 63만개가 팔리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숭아야, 그릭다’는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된 납작복숭아와 그릭요거트, 그래놀라를 조합한 아이스크림으로, 달콤한 복숭아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납작 복숭아, 그래놀라, 꿀 리본을 더한 다채로운 식감과 대중적인 맛이 인기요인으로 분석된다. 제품의 콘셉트를 반영하면서 호기심을 자극하는 재치있는 제품명도 한 몫 했다.
5만대 1의 경쟁을 뚫고 그래이맛 콘테스트 우승을 차지한 초등학교 6학년 김보민 양은 “작년 여행 중 처음 맛본 납작복숭아의 달콤함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그릭요거트의 상큼함과 그래놀라의 바삭함을 조합해 아이스크림을 완성했다”며, “처음에는 ‘납작복숭아’와 ‘그릭요거트’라는 재료명을 그대로 사용할까 고민했지만 발음이 자연스럽지 않아 고민 끝에 지금의 이름으로 결정했다”고 기획 배경을 밝혔다. 김보민 양은 제품을 맛보고 상상했던 맛보다 훨씬 맛있다는 소감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 신기하다며 놀라움을 전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우승작 ‘숭아야, 그릭다’가 이달의 맛으로 출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초등학생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신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차, 獨 IAA서 소형 EV 콘셉트카 공개…“유럽 공략”
- 현대홈쇼핑, VIP 초청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운영
- 배달의민족, 이마트 배민배달 매장 대규모 확대
- 한국타이어 후원 힐 멤브라도 선수, ‘CERT 2025’ 챔피언 등극
- 폴라리스오피스, 구글판 AI 포토샵 ‘나노바나나’ 탑재
- 에어서울, 인천공항 T2 이전 기념 신세계면세점 제휴
- 러쉬, '제11회 러쉬 프라이즈' 접수 시작…전 세계 동물실험 종식 동참
- 아영FBC, 와인나라 '메종 넘버 나인' 핫딜…선착순 120명 혜택
- 바나타이거, 락앤락과 협업 ‘브랜드 텀블러·굿즈’ 출시
- 티웨이항공, 일본 소도시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림원소프트랩, 전력거래소 'ERP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 2BNK금융·한국해양진흥공사, 동남권 해양산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3현대차, 獨 IAA서 소형 EV 콘셉트카 공개…“유럽 공략”
- 4현대홈쇼핑, VIP 초청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운영
- 5KB금융그룹, 데이터 활용해 수원시 소상공인 금융지원
- 6배달의민족, 이마트 배민배달 매장 대규모 확대
- 7한국타이어 후원 힐 멤브라도 선수, ‘CERT 2025’ 챔피언 등극
- 8BNK부산銀·주택도시보증공사, 상생결제시스템 구축 나선다
- 9폴라리스오피스, 구글판 AI 포토샵 ‘나노바나나’ 탑재
- 10하나금융·엔젤로보틱스, 미래전략산업 공동발굴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