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켈롭 울트라, 골프장서 ‘음주운전 근절 서약’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4-10-21 17:20:48
수정 2024-10-21 17:20:48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Michelob ULTRA)가 건전한 골프장 음주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음주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 캠페인을 벌인다.
골프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골프장서 라운드 후 안전한 귀가를 위한 올바른 음주 습관을 장려하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골프장에서 미켈롭 울트라를 구매한 후 병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음주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을 완료하면 된다. 서약에 동참한 소비자는 카카오T 대리운전 포인트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등 10명은 카카오T 대리운전 30만 포인트, 2등 30명은 10만 포인트, 3등 160명은 5만 포인트를 받는다. 이벤트는 모든 포인트 소진 시 종료된다.
미켈롭 울트라는 음주운전 예방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직접 참여형 부스도 운영한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푸른솔GC 포천에서 브랜드 전용 부스를 운영하고, 음주운전 안 하기 서약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굿즈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미켈롭 울트라 브랜드 매니저는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골퍼들 사이에서 골프장 내 건전한 음주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참여형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맥주는 울트라 테이스트, 운전은 울트라 세이프’라는 캠페인 슬로건의 취지에 맞게 미켈롭 울트라의 매력과 함께 바람직한 음주 문화를 계속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속가능한 창작 생태계 구축…카카오, 이모티콘 스튜디오 전면 개편
- 셀트리온, '짐펜트라' 임상 3상 결과 국제학술지 게재
- 시그널케어, MYSC 주도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
- 카카오모빌리티, 연말연시 택시 승차난 대비…‘탑승 성공률’ 제고
- 롯데마트, ‘윈터 해피딜’서 딸기 등 겨울 상품 할인
- 이노션, 韓 최초 2025 원 아시아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 콩드슈,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점 입점…"콩뿌각 선봬"
- 귀뚜라미보일러,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 25년 연속 선정
- 롯데홈쇼핑, 대학생 대상 크리에이터 클래스 성과 교류회 개최
-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일본 감성 신메뉴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지속가능한 창작 생태계 구축…카카오, 이모티콘 스튜디오 전면 개편
- 2삼성증권
- 3셀트리온, '짐펜트라' 임상 3상 결과 국제학술지 게재
- 4시그널케어, MYSC 주도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
- 5카카오모빌리티, 연말연시 택시 승차난 대비…‘탑승 성공률’ 제고
- 6경주한수원축구단,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축구 페스티벌 개최
- 7APEC 성공의 숨은 힘…“경주시 소통행정이 시민을 움직였다”
- 8경주시, APEC 상수도 준비백서 발간…19개 과제 총정리
- 9수성구, ‘청년도전지원사업’ 목표 초과 달성. . .122명 수료·16명 조기 취업
- 10수성구, 도심형 대형산불 대응 체계 및 산불 예방 인프라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