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多)세권 아파트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 분양 중
경제·산업
입력 2024-11-01 07:37:25
수정 2024-11-01 07:37:25
정의준 기자
0개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일원에 위치한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이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은 지하3층~지상16층, 총 58세대 규모로 전세대 전용면적 52㎡ 평형으로 조성되며, 올림픽공원을 단지 바로 앞에서 영구 조망으로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단지는 희소성 높은 3bay의 평형 구성과 소형에서 보기 드문 특화설계로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하며, 지하3층 세대별 창고 설계로 수납 공간을 극대화했다.
또한 도보 통학권에 성내초가 위치해 있으며, 성일초, 성내중, 영파여중〮고, 풍납중, 풍성중, 서울체∙중고 접근성도 뛰어나다. 특히 강동송파교육지원청 통합으로 송파권역 중고등학교 지원도 가능하다.
사업지가 송파구와 인접해 백화점, 쇼핑몰, 서울아산병원 등 완성된 잠실 일대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으며, 대형마트, 영화관, 강동구청 등 다수의 편의시설도 인접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광나루 한강공원, 성내유수지 체육공원, 성내천 어린이공원, 샛별 어린이공원, 성내 하니공원 등이 인근에 있어 산책과 여가생활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8호선 강동구청역이 위치해 있으며, 8호선 연장선도 개통되어 수도권 동북부 접근성도 개선됐다. 또 단지 바로 앞에 강동대로가 있어 차량 이동도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은 강남4구 중 유일한 비규제 지역에 위치해 대출과 규제에서 비교적 수월하다”며 “준공 후 분양 단지로 세대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샘플하우스를 강동구 성내동 일원 사업지 현장에서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담양군수 재선거 유력후보 A씨…경선불복 ‘10년 후보 무자격’ 당헌에 발목잡히나?
- 2글로벌 제약사들 대표 만난 트럼프 "미국서 생산 않으면 관세"
- 3오세훈 "절박한 심정으로 서울시 조기 추경"
- 4트럼프, 찰스 브라운 합참의장 전격 경질…후임 곧바로 지명
- 5트럼프, 외국 디지털 규제 조사 대응…韓도 영향 받을까
- 6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비트 2조원대 '최대 규모' 해킹…"北 소행"
- 7野지도부, '尹파면 촉구대회' 개최…이재명 "주권자 힘 보여달라"
- 8조태열, G20 계기 7개국 연쇄 양자 회담 개최
- 9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10美, 패스트트랙 신설해 동맹 투자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