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多)세권 아파트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 분양 중
경제·산업
입력 2024-11-01 07:37:25
수정 2024-11-01 07:37:25
정의준 기자
0개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일원에 위치한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이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은 지하3층~지상16층, 총 58세대 규모로 전세대 전용면적 52㎡ 평형으로 조성되며, 올림픽공원을 단지 바로 앞에서 영구 조망으로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단지는 희소성 높은 3bay의 평형 구성과 소형에서 보기 드문 특화설계로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하며, 지하3층 세대별 창고 설계로 수납 공간을 극대화했다.
또한 도보 통학권에 성내초가 위치해 있으며, 성일초, 성내중, 영파여중〮고, 풍납중, 풍성중, 서울체∙중고 접근성도 뛰어나다. 특히 강동송파교육지원청 통합으로 송파권역 중고등학교 지원도 가능하다.
사업지가 송파구와 인접해 백화점, 쇼핑몰, 서울아산병원 등 완성된 잠실 일대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으며, 대형마트, 영화관, 강동구청 등 다수의 편의시설도 인접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광나루 한강공원, 성내유수지 체육공원, 성내천 어린이공원, 샛별 어린이공원, 성내 하니공원 등이 인근에 있어 산책과 여가생활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8호선 강동구청역이 위치해 있으며, 8호선 연장선도 개통되어 수도권 동북부 접근성도 개선됐다. 또 단지 바로 앞에 강동대로가 있어 차량 이동도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은 강남4구 중 유일한 비규제 지역에 위치해 대출과 규제에서 비교적 수월하다”며 “준공 후 분양 단지로 세대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샘플하우스를 강동구 성내동 일원 사업지 현장에서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2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3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4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5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6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7"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8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9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 10뉴욕증시, 연방정부 셧다운 불구 연일 '최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