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해피빈, 롯데칠성음료와 환경 위한 굿브랜드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11-01 10:25:17
수정 2024-11-01 10:25:17
이수빈 기자
0개
롯데칠성음료와 나눔에디션 음료 공동 기획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해피빈은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나눔에디션 음료 2종을 공동 기획하고 미래세대가 살아갈 환경을 위해 온라인 기부하는 굿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피빈 굿브랜드는 기업의 제품 판매 수익 또는 매출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해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기업의 공익 활동을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굿브랜드의 나눔에디션 제품을 공동 기획하여 사회에 선한 영향을 끼치는 제품을 구매하는 가치소비자와 온라인 기부를 함께 하는 캠페인인 셈이다.
특히 이번 굿브랜드 캠페인은 생수를 굿브랜드로 만나고 싶다는 다수의 이용자 댓글에 롯데칠성음료가 화답해 성사됐다. 해피빈과 롯데칠성음료는 굿브랜드 나눔에디션으로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 ECO’ 전 제품,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오리지널’ 등 2가지 음료를 선정하고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해피빈은 지난 달 31일 네이버 1784 사옥에서 롯데칠성음료와 네이버플러스스토어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굿브랜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미경 네이버 해피빈 리더는 “미래의 우리 자녀 세대들이 물려 받을 환경에 대한 사회의 관심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네이버와 해피빈,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굿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착한 소비하는 기업 제품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가치소비자의 참여를 이끌며 온라인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피빈은 따뜻한 동행을 이어갈 굿브랜드 기업 신청을 상시 받고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해피빈 굿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56개 협력사와 상생협력 다짐…"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강원한우, ‘2023년말 기준 조합공동사업법인 종합경영평가’ 종합 1등
- BMW 모토라드, ‘뉴 R 1300 GS 어드벤처’ 국내 공식 출시
- 중기부, 온누리 상품권 개선 TF 출범
- S&P, SK이노베이션 신용등급 상향…내년부터 수익성 개선 기대감
- 맥심·카누 오른다···동서식품, 가격 8.9% 인상
- ‘부천 원미 동문 디 이스트’ 할인분양
- 스타벅스, 토피 넛 라떼와 함께 1일부터 겨울 프로모션 시작
- 오뚜기, ‘콕콕콕’ 4종에 '복작복작 조리법' 적용
- 파리바게뜨,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엔시티 위시(NCT WISH)’ 발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한화에어로스페이스, 56개 협력사와 상생협력 다짐…"지원 아끼지 않을 것"
- 2강원한우, ‘2023년말 기준 조합공동사업법인 종합경영평가’ 종합 1등
- 3BMW 모토라드, ‘뉴 R 1300 GS 어드벤처’ 국내 공식 출시
- 4중기부, 온누리 상품권 개선 TF 출범
- 5부산은행, 지역 워케이션 이용고객에 음식점 할인쿠폰 준다
- 6S&P, SK이노베이션 신용등급 상향…내년부터 수익성 개선 기대감
- 7맥심·카누 오른다···동서식품, 가격 8.9% 인상
- 8‘부천 원미 동문 디 이스트’ 할인분양
- 9부산시, ‘원스톱기업지원 전담공무원제도’ 지자체 정책 우수사례로 선정
- 10기업은행 '책무구조도' 제출…금융권 내부통제 강화 속도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