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영웅입니다"…SPC 배스킨라빈스, 소방의 날 맞아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4-11-08 10:13:21
수정 2024-11-08 10:13:21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소방 공무원을 응원하는 ‘당신이 영웅입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방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이 모두 동참하며, 17일까지 현직 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할인과 해피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소방청 등 각 기관 인트라넷에 게재된 이벤트 링크에 접속한 뒤 안내에 따라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공무원 인증을 진행하면 된다. 이후 매장에서 직원에게 공무원증을 제시한 뒤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소방의 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9일과 10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에서 소방 공무원과 자녀를 초청해 매장을 견학하고 제품을 시식하는 패밀리 도슨트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 공무원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의 영웅들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U+, 3분기 영업익 3.2% 줄어…"신규 전산망 구축 비용 영향"
- 가스공사, ‘건설공사 참여자 안전 역량향상 워크숍’ 개최
- KT, 3분기 영업익 4,641억원…전년比 44.2%↑
- 빙그레,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 재공인 획득
- KAI, 국가생산성대회서 대통령표창 수상
- 농심, 뉴욕 한복판서 ‘한강 신라면’으로 K푸드 매력 전파
- 경동나비엔, 인공지능 챗봇 ‘AI 가이드 에벗’ 오픈…”대기 없이 상담”
- 800여 협력사 존폐기로에도…현대트랜시스 노조, 서울 주택가서 또 시위
- "지니야 불 켜줘"…KT 기술 접목된 '둔산 엘리프 더센트럴' 가보니
- 이랜드뮤지엄, '오타니 소장품 특별전' 프리뷰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한국관광공사, 펄어비스와 손잡고 K-게임 투어 상품 개발 나선다
- 2LGU+, 3분기 영업익 3.2% 줄어…"신규 전산망 구축 비용 영향"
- 3가스공사, ‘건설공사 참여자 안전 역량향상 워크숍’ 개최
- 4KT, 3분기 영업익 4,641억원…전년比 44.2%↑
- 5빙그레,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 재공인 획득
- 6KAI, 국가생산성대회서 대통령표창 수상
- 7농심, 뉴욕 한복판서 ‘한강 신라면’으로 K푸드 매력 전파
- 8경동나비엔, 인공지능 챗봇 ‘AI 가이드 에벗’ 오픈…”대기 없이 상담”
- 9800여 협력사 존폐기로에도…현대트랜시스 노조, 서울 주택가서 또 시위
- 10동아출판 ‘2025 전국 영어 세미나’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