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에이치, 11월 레몬 슬라이스 소다와 사과 샤베트 아이스크림 연속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1-12 09:59:12
수정 2024-11-12 09:59:12
정의준 기자
0개
냉동 생레몬 슬라이스가 들어간 '레몬 슬라이스 소다'는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오는 21일 GS편의점 단독 출시되며, 27일에는 상큼한 맛의 사과 샤베트 아이스크림이 출시된다.또한 12월에는 자몽 슬라이스 소다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에이치는 새로운 제품들에 각 과일의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 특별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경험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라며, 국내 최고 수준의 생레몬 슬라이스가 포함된 이번 제품은 상큼한 맛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스크림 제품인 사과 샤베트는 부드러운 질감과 신선한 사과 맛으로 차별화된 디저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트렌드와 질 좋은 식품을 접목해 맛과 즐거움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레몬 슬라이스 소다 역시 최근 레몬수 트렌드에 걸맞은 트렌디한 제품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에이치는 푸냥이 푸딩젤리, 비타꼬마솜사탕, 도라에몽솜사탕, 아이스크림솜사탕 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상 30년 데이터 담다…하이키한의원, 성장 상담 AI 챗봇 운영
- 3세대 스텐트 시술 환자, 이중 항혈소판제 3~6개월만 투여해도 '안전'
- 위부터 대장까지…장내 미생물이 줄기세포 운명 결정한다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연간 대동맥 수술 1200례 달성
- ‘구급차 속 AI’ 응급환자 골든타임 지킨다
- 연세사랑병원, 해외 의료진에 관절 치료 노하우 전수
- 광동제약, '아동행복위원회' 후원…어린이 권익보호 앞장
- 고려대 안산병원 장영우 교수, 로봇수술 개인 통산 1000례 달성
- 위암 수술, 작게 절제하고 기능은 최대한 보존한다
- 경희대병원 유지욱 교수팀, 모야모야병의 뇌졸중 연관 혈관신호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찬진 금감원장 "소비자 보호 최우선…주가조작 무관용·생산적 금융 촉진"
- 2이억원 금융위원장 "금융 대전환 가속…생산적·포용적·신뢰금융 3대 축"
- 3김성 장흥군수, 시무식서 ‘청렴 행정’ 정조준…"청렴은 군정의 기본"
- 4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해남이 대한민국 AI·에너지 수도 심장 될 것"
- 5김한종 장성군수 "화합의 ‘대동 장성’으로 재도약"
- 6새고창로타리클럽, 고창군에 이웃돕기성금 300만 원 기탁
- 7말보다 현장, 협치로 답하다…장수군의회 2025 의정 결산
- 8강태영 농협은행장 "초개인화·생산적 금융·Agentic AI로 전략 전환"
- 9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리스크 관리가 곧 조직 생존"
- 10양주시, ‘대한민국 새단장’ 최우수…특별교부세 1억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