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2-04 09:15:03
수정 2025-02-04 09:15:03
유여온 기자
0개
특별한 하트 태그·핑크 리본 패키징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 표현"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MCM은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MCM의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은 현대적인 심플함을 젊은 감성과 함께 담아냄과 동시에 성별과 계절에 상관없이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삼각형 모양의 핑크 크로스바디형 파우치 ‘힘멜 로레토스 트라이앵글 파우치’를 비롯해 모던한 블랙 백팩, 올리브 그린 사첼 등 세련되고 실용적인 아이템은 물론 지갑, 키홀더, 카드 홀더, 손목 지갑 등 작고 귀여우면서도 기능에 충실한 액세서리 제품도 준비돼 있다.
컬렉션 구매 시 모든 제품은 하트 태그와 핑크 리본으로 장식된 특별 패키지로 포장되어 제공된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시즌 사랑을 전달하기 안성맞춤인 선물이 돼줄 것이라고 MCM은 설명했다.
MCM 관계자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을 통해 오늘날을 살아가는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위트와 우아함에 실용성까지 결합한 선물을 제공할 것”이라며 “바다 깊은 곳에서 높은 하늘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지배력 남용’ 구글, 반독점 피고발…“韓 논의 서둘러야”
- “실적악화 여천 NCC 어쩌나”…고민 빠진 한화솔루션
- ‘정상화’ 갈길 먼 한온시스템, 한국타이어 발목 잡나
- 美 관세 폭탄에…LG전자 2분기 영업익 ‘반토막’
- ‘DL·현대·GS’ 반등, ‘대우’ 주춤…건설사 2분기 실적 희비
- 이랜드리테일의 헛발질? 비상경영?…“자회사 개편 원점”
-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충북지역본부 개소식 참석
- 신세계百, 7월 대규모 모피 ‘프리오더’ 행사
- SES AI, 배터리 개발 플랫폼 '분자 우주' MU-0.5 출시
- 한국공항, 대한적십자사 ‘ESG 실천기업’ 캠페인 동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