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2-04 09:15:03
수정 2025-02-04 09:15:03
유여온 기자
0개
특별한 하트 태그·핑크 리본 패키징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 표현"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MCM은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MCM의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은 현대적인 심플함을 젊은 감성과 함께 담아냄과 동시에 성별과 계절에 상관없이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삼각형 모양의 핑크 크로스바디형 파우치 ‘힘멜 로레토스 트라이앵글 파우치’를 비롯해 모던한 블랙 백팩, 올리브 그린 사첼 등 세련되고 실용적인 아이템은 물론 지갑, 키홀더, 카드 홀더, 손목 지갑 등 작고 귀여우면서도 기능에 충실한 액세서리 제품도 준비돼 있다.
컬렉션 구매 시 모든 제품은 하트 태그와 핑크 리본으로 장식된 특별 패키지로 포장되어 제공된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시즌 사랑을 전달하기 안성맞춤인 선물이 돼줄 것이라고 MCM은 설명했다.
MCM 관계자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을 통해 오늘날을 살아가는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위트와 우아함에 실용성까지 결합한 선물을 제공할 것”이라며 “바다 깊은 곳에서 높은 하늘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KT&G, 3분기 영업익 4653억…전년比 11.4%↑
- CJ CGV, 3분기 영업익 233억…전년比 27.2%↓
- 아모레퍼시픽 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比 41%↑
- BGF리테일, 3분기 영업익 977억…전년比 7.1%↑
- 한국앤컴퍼니그룹, 글로벌 車부품 전시회 공동 참가
-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익 336억…전년比 19%↑
- 건설업계, CEO 인사 칼바람?…“교체보다 안정”
- 하이트진로, 성장 제동…국내도 해외도 ‘막막’
- 게임업계, 연쇄 구조조정…“대작 개발 방식 재검토”
- 현대차 무뇨스 “올해 위기 대응력 증명”…‘수익성 강화’ 주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고리원전 사고 대비 방사능방재 집중훈련 실시
- 2인천국제디자인페어, AI와 ‘사람 중심 디자인’ 조명
- 3‘게임체인저’ 선언 이후…경기북부 규제완화 속도전
- 4영남이공대, 지역연계 신산업 진로체험 프로그램 성과평가회 개최
- 5영덕군, 2026년 어촌신활력증진사업 공모 선정
- 6영덕군, 2025·26 산불 감시원 발대식 개최
- 7영덕군, 영덕도예문화체험장 본격 개장
- 8계명문화대, 우즈베키스탄 KOICA 직업훈련원과 직업교육 협력 강화
- 9영남대, ‘국내 TOP5’ 연구력 입증…라이덴랭킹 2년 연속 쾌거
- 10iM뱅크(아이엠뱅크), 2025 을지연습 평가결과 ‘최우수 기관’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