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07 11:07:59
수정 2025-02-07 11:07:59
유여온 기자
0개
해피앱 ‘3·6·9 스탬프’ 행사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SPC그룹은 자사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티아모 테이크 마이 하트(Ti amo Take My Heart)’를 콘셉트로 하트 모양을 활용한 케이크는 △블루베리 초코 하트 △스트로베리 초코 하트 2종이다. 하트 모양의 블랙 시트 사이에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크림을 쌓고 각각 블루베리와 딸기 콤포트를 더했다. 케이크 위에는 블루베리와 딸기를 듬뿍 얹었다.
조각 케이크 형태의 △오! 마이 블루 △오! 마이 딸기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파스쿠찌의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공급망 규제 대응 위해 車산업 데이터 플랫폼 구축해야"
- 동국제약, 여름철 맞아 '피부관리 캠페인' 진행
- 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3종' 누적 판매 1200만개 돌파
- 디핀, 하반기 인재 채용 본격화…조직 확장 박차
- 지씨셀, 정보보안 특별강연 실시…윤리경영 실천 강화
- 동아제약, 치아교정기 세정제 ‘클리덴트 세정폼’ 출시
- 베트남 에너지효율 활성화, 한국에너지공단과 해답 찾는다
- 인천공항공사, 여름철 에너지 절약 캠페인 시행
- 고려아연, 지난해 신재생에너지에 ‘사상 최대’ 5600억 투자
-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365mc와 함께 림프종 투병 아동 소원 실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