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커피, 시그니처 메뉴 ‘딥카페라떼’ 누적 판매 600만 잔 돌파
문화·생활
입력 2025-02-14 07:43:49
수정 2025-02-14 10:32:47
정의준 기자
0개

우지커피는 자사의 시그니처 메뉴 ‘딥카페라떼’가 누적 판매량 6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딥카페라떼’는 지난 2022년 1월에 출시된 메뉴로 특별한 로스팅 기법으로 진한 에스프레소 맛을 살리면서도 원유를 사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의 풍미가 커피의 맛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특유의 균형 잡힌 맛으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특히 우지커피의 또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피넛크림라떼’도 땅콩 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트렌디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600만 잔 돌파는 단순한 판매 수치가 아닌,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이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딥카페라떼’를 통해 ‘라떼 맛집’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 바노바기, 앰버서더 텐과 함께 한 일본 브랜드 콘서트 성료
-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2026 N수 정규반 모집
- 싸다김밥, 신메뉴 8종 출시
- 서울 거여초등학교 병설유치원, 디지털 도서관 구축
- 주식회사 페퍼앤솔트, K-콘텐츠 체험공간 ‘밍글타운’ 오픈
- 윔 다이어트, 대표 제품 4종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 메디인랩, 문제성 피부 맞춤 케어 솔루션 ‘A3앰플’ 공개
- 미래코스메틱, 시니어 쇼호스트 무료 교육 7기 모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미콘 코리아 2025 개막…"차세대 AI 반도체 한자리"
- 2K뷰티 플랫폼 마카롱, 중동 6개국 진출…글로벌 사업 확장
- 3원주시, 성매매집결지(희매촌) 업주·종사자 대표 간담회 개최
- 4아영FBC 무드서울, '세빛섬 관광특구 지정 기념' 무제한 와인행사
- 5메디톡스, HA필러 '뉴라미스' 세르비아 허가…동유럽 국가 공략
- 6KT 하이오더, 소상공인 응원하는 고객 감사제 개최
- 7부산시 "과감한 기업규제혁신으로 지역경제 활력 제고"
- 8교원투어 여행이지, ‘몽골 완전 정복’ 패키지 출시
- 9트레킹 제일도시 원주시, 2025년 걷기여행길 프로그램 운영
- 10LG엔솔, GM 철수한 美 공장서 토요타 배터리 만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