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명 ‘젝시믹스’로 사명 변경
경제·산업
입력 2025-04-01 16:52:51
수정 2025-04-01 16:52:5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로의 사명을 통일하고,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기업으로의 새출발을 준비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31일 진행된 제8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사명변경 안건을 의결하고, 변경절차에 들어갔다.
브랜드 '젝시믹스'를 사명으로 통일함으로써 고객과 주주들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결정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D2C비즈니스 전문기업으로, 패션영역인 젝시믹스 외에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전개했다.
지난 2022년부터 '젝시믹스 글로벌 브랜드화'를 회사의 중장기적 사업 목표로 잡고, 선택과 집중을 통해 순차적으로 비핵심 사업을 정리하고 패션 역량 강화에 적극 나섰다.
새로운 브랜드들을 론칭하는 대신, 골프, 키즈, 러닝 등으로 신규 카테고리를 젝시믹스 내에서 다각화하는 '원 브랜드' 전략으로 경쟁력을 갖추고자 노력했다.
해외진출에도 꾸준히 나서 현재 일본, 중국, 대만 3개의 법인을 비롯해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약 20여개의 정식매장을 오픈했다.
앞서, 회사는 지난해 9월 젝시믹스를 총괄하는 이수연 대표의 단독대표 체제 전환 이후, 꾸준히 책임경영과 경영투명성, 내부통제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향후에도 꾸준한 재무구조 개선과 경쟁력 높은 브랜드로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경쟁력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사명 변경은 기업의 비전과 미션을 새롭게 정의하는 기회이기도 하다"며 "임직원 모두 애슬레저 브랜드 전문 회사로 정체성 강화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우아한형제들, 윤석준 사장 영입으로 ‘배민 2.0’ 혁신 가속화
- '불닭 신드롬'에 쫓긴 농심 '사활'…글로벌 라면 왕좌 지킬까
- 국내서만 파전에 막걸리?...이제 해외 시장 뚫는다
- [이혜란의 車車車] ‘하이브리드·SUV·중형’ 3박자 갖춘 ‘액티언 하이브리드’
- HD현대, 계열사 합병 ‘착착’…해외 투자 유치 ‘속도’
- 삼성물산 건설, ‘정비사업·해외수주’ 날개 달았다
- 네이버웹툰-디즈니, 플랫폼 개발…네이버 택한 이유는
- 포스코의 HMM 베팅…해운업계 ‘생태계 붕괴’ 우려
- 치매 예방? 효과 불확실한데…약보다 비싼 뇌영양제
- 李대통령, ‘청년 고용’ 당부…삼성·SK, 하반기 채용 ‘화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비단, '2025 국민공감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 2우아한형제들, 윤석준 사장 영입으로 ‘배민 2.0’ 혁신 가속화
- 3'불닭 신드롬'에 쫓긴 농심 '사활'…글로벌 라면 왕좌 지킬까
- 4국내서만 파전에 막걸리?...이제 해외 시장 뚫는다
- 5포항시, K-바이오의 미래를 말하다…‘바이오헬스에서 찾는 포항 미래발전포럼’ 개최
- 6포항시의회, 제325회 임시회 1일 차 ‘시정질문’ 실시
- 7천년고찰 직지사, 국보와 수장고로 문화유산 지킨다
- 8김천시, 추석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실시
- 9경주시, 반려동물 테마파크로 미래형 문화 인프라 구축
- 10영천시, 제22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 세부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