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제로베이스원 팬콘서트 '블루맨션' 19일 생중계
경제·산업
입력 2025-04-07 10:08:44
수정 2025-04-07 10:08:44
유여온 기자
0개
월드투어에 이어 '팬콘서트' 생중계
왕십리·대전 등 전국 8개 극장 상영
'셀피 포토카드 세트' 전 관객에 제공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CGV는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팬콘서트 ‘2025 제로베이스원 팬콘 블루 맨션’을 오는 19일 오후 6시에 극장 생중계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2025 제로베이스원 팬콘 블루 맨션’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KSPO DOME에서 진행되며, CGV는 19일 공연을 생중계한다.
제로베이스원은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첫 월드투어 '타임리스 월드'에서 보여준 모습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9인 9색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를 통해 '닥터! 닥터!', '블루', '데블 게임' 외 5번째 미니 앨범 '블루 파라다이스' 수록곡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CGV에서 진행하는 생중계는 KSPO DOME 현장에 가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또 하나의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2025 제로베이스원 팬콘 블루 맨션'은 19일 오후 6시 CGV광주상무, 대구, 대전, 서면, 왕십리,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등 전국 8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예매는 7일 오픈될 예정이다. CGV는 생중계를 기념해 관람한 모든 고객에게 셀피 포토카드 세트를 제공한다.
김진호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CGV 생중계 관람이 팬들 사이에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극장의 큰 스크린과 사운드를 통해 제로베이스원의 압도적인 무대를 실감나게 관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해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월드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의 서울 공연을 생중계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오가노이드 공동연구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외국인 투자 15% 줄 것”...‘GM 철수설’ 재점화
- 한미 정상회담 D-1…‘마스가’ 카드로 철강관세 낮출까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석화 구조조정 갈 길 바쁜데…“골든타임 놓칠라”
- “디지털 무역 장벽 없애라”…압박 수위 높이는 美 빅테크
- ‘만년 4위’ 이마트24, 인도 진출…해외 확장 시험대
- GS건설, GS이니마 팔았다…신사업 발굴 본격화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MOU 체결…오가노이드 기반 기술 개발
- 비긴스 바이 정샘물, 투어스와 신규 캠페인 공개
- 가스공사, 상생결제 도입으로 공정경제 기반 조성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