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손보, 봄 골프 시즌 맞아 골프보험 보험료 10% 환급 이벤트
금융·증권
입력 2025-04-15 09:16:05
수정 2025-04-15 09:16:05
김수윤 기자
0개
재가입·동반 가입 할인 혜택…예약 결제 기능 더해 편리성 강화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본격적인 봄 골프 시즌을 맞아,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골프보험 보험료 환급 이벤트’를 다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더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상품을 개정해 예약 결제 기능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동반 가입 절차를 더욱 간소화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오는 6월까지 ‘라운드 끝나면 보험료 10%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보험 가입자는 보험금 수령 여부와 관계없이 라운드 종료 후 개인별 보험료의 10%(최대 3만원 한도)만큼을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여기에 재가입 및 함께 가입 할인까지 더하면 더욱 합리적인 보험료로 골프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2년 안에 재가입하면 10%, 동반자와 함께 가입하면 최대 10%(2명 5%, 3~4명 10%)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새로 도입된 ‘예약 결제’ 기능은 동반자의 가입 완료를 기다릴 필요 없이, 미리 결제 수단을 등록해 두면 자동으로 보험료 결제가 이루어지도록 개선됐다. 이를 통해 복잡한 결제 과정을 줄이고 동반자와의 가입절차를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골프보험은 사용자의 골프 실력과 라운드 상황에 맞춰 필요한 보장만 선택할 수 있는 DIY 방식이 특징이다. 필수 담보 없이 필요한 보장(특약)만 골라 가입할 수 있어, 보험료 부담을 낮췄다.
골프 실력이 뛰어난 이용자라면 ‘홀인원에 성공했을 때’ 패키지에 가입해 홀인원 축하 비용 등을 대비할 수 있다. 보장 금액은 100만원, 150만원, 200만원 중 선택 가능하다. 또 ‘남에게 피해를 입혔을 때’ 패키지로 골프 중 배상책임을 최대 2000만원까지, ‘내가 다쳤을 때’ 패키지로 골프 중 상해후유장해 1억원, 골절진단비(치아파절제외) 20만원, 깁스 치료비 10만원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자(1인)가 모든 보장을 선택해 가입해도 보험료는 3010원에 그친다.
이 상품은 가입부터 보상 청구까지 모두 카카오톡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통해 동반자와 함께 가입할 수 있으며, 라운드 일정을 카카오톡 캘린더에 자동 등록해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
자세한 보장 내역과 보험료는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홈페이지 공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영근 카카오페이손해보험 대표는 “사용자가 골프보험을 더 쉽게 이용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성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정훈 캠코 신임 사장 취임…"모든 사업에 국민 최우선 가치"
- 카카오뱅크 분기 최대 실적…"AI 금융·글로벌 진출 박차"
- 계속되는 주식 주문 장애…투자자 불안 확대
- 에스지헬스케어, MRI용 AI 소프트웨어 ‘IAI’ 美 FDA 승인 신청
- 에이아이코리아, ‘서울대 융합기술원’ 합류…로봇·AI·딥러닝 R&D 가속화
- 미래에셋, ‘TIGER 미국S&P500’ 올해 개인 누적 순매수 1조 돌파
- 씨이랩, XAIVA ON-DEVICE KC 전파 적합성 인증 획득
- 뉴로메카, 메가시티협력 첨단산업 육성지원 사업 주관기관 선정
- 신한은행, '신한인증서 땡겨요' 이벤트 실시
- 우리은행, 중소기업 퇴직연금 활성화 위한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 복분자주, 호주 수출…‘선운’ 전통주 세계시장 진출 가속
- 2고창군, 10일 ‘무장읍성 축제’ 개최…역사·문화 체험 한가득
- 3정정훈 캠코 신임 사장 취임…"모든 사업에 국민 최우선 가치"
- 4경기도서관, "경기도의 미래 100년을 열다"...10월 개관
- 5안산국제거리극축제, 거리에서 피어난 예술
- 6부천시, 항공안전 연구개발 복합단지 구축 협약
- 7포천시, '고모리 산업단지' 멈춰선 상태
- 8도성훈 인천교육감, 어린이날 축제에서 소통
- 9유정복 인천시장, ' 노인일자리 판매전' 참석
- 10윤원석 인천경제청장, 송도 스마트 신호시스템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