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KT 위즈와 '프로야구 공동마케팅'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24 09:42:11
수정 2025-04-24 09:42:11
김효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S-OIL이 프로야구단 KT 위즈와 손잡고 고객 소통 및 브랜드 홍보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4년째 이어가고 있다.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S-OIL은 지난 23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S-OIL 스폰서데이’를 진행했다. S-OIL은 이 행사에서 주유소 대표자들을 초청하고, 특별 시구 이벤트를 열었다. 이날 시구에는 S-OIL의 안종범 마케팅총괄 사장이 캐릭터 ‘구도일’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나서며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작년 시구자로 활약한 알 히즈아지 CEO는 연습투구부터 전 과정을 함께하며 경험에서 우러나온 시구팁을 전수하는 정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현장에서 S-OIL은 관객을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구도일’과 TV 애니메이션 ‘폴라레스큐’의 주인공 ‘스톰’이 응원전에 참여하여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고, 관객들이 참여하는 댄스 및 퀴즈타임 이벤트를 통해 주유권과 굿즈를 증정했다.
온라인 채널을 통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OIL은 오는 4월 30일부터 인스타그램 채널(@goodoil.soil)을 통해 야구팬들을 위한 숏폼 영상을 게시하고, 댓글 참여자 중 25 커플(총 50매)에게 KT위즈 수원 경기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보너스카드 주유고객 중 추첨을 통해 80 커플(총 160매)에게 경기 티켓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S-OIL 관계자는 “작년 한국 프로야구가 국내 프로스포츠 최초로 천만 관중 시대를 연 가운데, 인기있는 프로야구팀과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은 물론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상의 "중고거래 이용자 과반, 3년 전보다 '중고제품' 부정적 인식 줄어"
- 인천 서구 개발 훈풍에…‘왕길역 아테라’ 미래 가치 주목
- 대한항공, 봄맞이 항공기 동체 세척 행사 실시
- 플러스82, 요거트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요아잇’ 론칭
- 클레어스, 日 최대 뷰티 행사 'K-코스메' 참가
- 제주항공, 5월 가정의 달 맞아 기내식·에어카페 등 할인
- BMW 모토라드, ‘뉴 R 12 S’ 스페셜 에디션 출시
- SK하이닉스 "청주 M15X 신규 팹, 올 4분기 오픈 목표"
- SK하이닉스 "HBM, 2028년까지 연 50% 이상 수요 증가"
- 에어서울, 돗토리현과 ‘요나고 관광 설명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한상의 "중고거래 이용자 과반, 3년 전보다 '중고제품' 부정적 인식 줄어"
- 2대경경자청, 경산지식산업지구 입주기업 직원들 위한 음악 콘서트 개최
- 3영덕군, 천연 잔디 파크골프장 3곳 일제 개장
- 4영덕군, 대만 수출 배추 농약 안전사용 교육
- 5영덕군, ‘소상공인 출산 장려 지원사업’ 신청 독려
- 6대구광역시, ‘미래 100년 번영’ 위한 지역공약 발표
- 7최무경 전남도의원 "도내 싱크홀, 선제적 대응 필요"
- 8KB금융, ‘KB GOLD&WISE the FIRST 반포’ 개점 1주년
- 9인천 서구 개발 훈풍에…‘왕길역 아테라’ 미래 가치 주목
- 10함평군, 청소년 흡연·음주 예방 교실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