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다이소 전용 ‘딩동댕동’ 라인업 신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24 13:42:21
수정 2025-04-24 13:42:21
고원희 기자
0개
랩핑 마스크 신화 잇는 실속형 홈케어 설루션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글로벌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MEDIPEEL)은 다이소 전용 신제품 라인업 ‘딩동댕동’ 7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메디필은 지금까지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를 포함한 총 4종의 랩핑 마스크 시리즈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필오프 마스크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탄력, 모공, 진정, 미백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고기능 랩핑 마스크 라인업은 국내 주요 유통 채널에서 품절 사례를 기록하며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이번 ‘딩동댕’ 라인업은 랩핑 마스크의 기술력과 사용성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보다 대중적이고 실용적인 포맷으로 확장한 구성이다.
특히 딩동댕 클렌저 3종은 메디필의 베스트셀러 클렌징 제품을 선별해 구성했다. 각각 클렌징 밤, 젤, 오일 타입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메이크업 잔여물과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여행,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고, 본품 구매 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용 구성으로도 적합하다.

함께 출시된 딩동댕동 모델링팩 4종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모델링팩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에 쿨링감을 더한 ‘아이스크림 콘셉트’ 모델링 제품으로, 사용 시 재미와 만족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모공 리프팅, 쿨링 진정, 광채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설계돼, 맞춤형 홈 에스테틱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다이소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과 실용적인 구성이 강점으로,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합리적인 제품에 대한 MZ세대의 수요를 충족시키며 다시 한 번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메디필 관계자는 “다이소와의 협업을 통해 가격과 품질을 모두 잡은 메디필의 제품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메디필의 기술력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이데아는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 수출하며,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거친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 교원정책연수 개최
- 2KB금융, 1분기 순익 1조6973억원…전년 比 62.9% 증가
- 3마사회, 임직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진행
- 4한전-중소기업계, 상생협력 실무협의회 개최
- 5"말 조련사 도전하세요"…말산업 국가자격시험 서류 접수
- 6중기부, APEC 중소기업 장관회의 개최 위해 제주도와 맞손
- 7베어페인트, 美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페인트 브랜드' 1위
- 8마사회, 말산업 신규채용 근로자 인건비 지원
- 9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이용자 초청 ‘프리뷰 데이’ 개최
- 10코웨이, ‘2025 파트너사 세이프티 데이’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