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찾아가는 중진공 홍보 콘텐츠 공모전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5-07 09:50:24
수정 2025-05-07 09:50:24
이수빈 기자
0개
영상·시나리오로 현장 소통 프로그램 인식 제고

‘찾아가는 중진공’은 중진공 임직원이 중소벤처기업 산업 현장을 직접 방문해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정책자금·수출마케팅·인력양성 등 맞춤형 정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양방향 현장 소통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시각에서 ‘찾아가는 중진공’의 가치와 역할을 표현함으로써 공감 기반의 소통 콘텐츠를 발굴하고, 중진공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추진됐다.
공모 분야는 찾아가는 중진공을 소개하는 △30초 이내 홍보 영상 △6컷 이내 스토리보드 형식의 시나리오 등 2개 부문으로 나뉘며, 중진공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작은 1차 외부전문가 심사와 2차 종합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1차 평가를 거쳐 부문 합산 총 7편의 우수작을 선정한 후, 2차 중진공 임직원 평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한 대국민 선호도 조사 결과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결정할 예정이다.
시상 규모는 총 300만 원으로, 최우수상 100만원(1편), 우수상 50만원(2편), 장려상 20만원(4편)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중진공은 참여상 규모를 전년대비 확대해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이창섭 중진공 기획관리이사는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눈높이에서 ‘찾아가는 중진공’의 의미를 새롭게 조명하고자 마련됐다”며, “더 많은 국민과 중소벤처기업에게 ‘찾아가는 중진공’ 현장 소통 프로그램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모전 신청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중진공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종근당, 50년 만에 새 CI 선포… "글로벌 제약 기업 도약"
- ‘원팀’ HD현대重·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공동 입찰
- 최태원 “해킹사태 뼈아프게 반성…문제 해결 최선”
- “DDP서 봄 축제 즐겨요”…‘디자인 테마파크’ 눈길
- 26兆 체코 원전 수주 제동…‘서명식 무산’ 날벼락
- 유한양행, 파마브로스와 건강기능식품·일반의약품 공동 개발 MOU 체결
- 삼성, 美 ‘마시모’ 오디오 사업 인수…대형 M&A 시동거나
- 쿠팡, 1분기 매출 11.4조 ‘최대’…“글로벌 사업 성장”
- 에어부산 객실 승무원, 노조 설립…안전한 비행 환경 조성
- 잠실우성 GS건설·개포주공 현대건설 단독 입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