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국밥, ‘송파 어린이 페스타’서 2만인분 무료 제공
경제·산업
입력 2025-05-07 10:20:21
수정 2025-05-07 10:20:21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국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열정국밥은 지난 3일 서울 송파구 서울놀이마당과 석촌호수 일대에서 개최된 ‘송파 어린이 페스타’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해 2만인분의 따뜻한 식사를 제공했다고 7일 밝혔다.
‘송파 어린이 페스타’는 송파구청 산하 송파여성문화회관이 주최하는 어린이날 기념 행사다.
이날 열정국밥은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대표 인기 메뉴인 함박스테이크와 완자 돈가스를 무료로 제공했다.
2020년 창업 후 빠르게 성장해 현재 전국 240개 가맹점을 운영중인 열정국밥은 매뉴얼 표준화와 창의적 브랜딩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미국 서부와 일본 등 글로벌 시장 진출도 본격적으로 추진 중이다.
또한 브랜드 산하의 ‘열정갤러리’를 통해 신진 예술가와 협업하며 문화 영역으로의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전경훈 열정국밥 대표는 “아이들을 위한 축제는 많지만, 정작 ‘아이들을 위한 진심 어린 프로그램’은 부족하다는 문제의식에서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열정국밥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미래 세대를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소비자 70% “카카오톡 브랜드 메시지, 피로감 커”
- 2울산시, 올해 2회 추경예산 4469억 편성
- 3김동연 경기도지사, 국정과제 제1동반자…"경기도가 앞장선다"
- 4경기도 예산 절반은 복지,,체감은 부족
- 5상지대, 지역 간호학생 대상 응급간호 시뮬레이션 교육 개최
- 6인천 소래습지 국가도시공원 추진, 보상비 관건
- 7심평원, ‘히라GPT’ 서비스와 무관… 국민 혼동 방지 위해 즉각 대응
- 8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가톨릭관동대학교와 함께 ‘강원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비전 포럼’개최
- 9공영민 고흥군수 "자원봉사자 전문성 강화·교류 프로그램 적극 지원"
- 10김한종 장성군수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한 소상공인 지원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