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영화 아바타 배경' 유럽 크로아티아 특가 프로모션
경제·산업
입력 2025-05-09 09:27:06
수정 2025-05-09 09:27:06
김효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티웨이항공이 현재 운항중인 유럽 크로아티아(자그레브)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6월 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6월 10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의 참여방법은 티웨이항공 크로아티아(자그레브) 노선 예약 시 이벤트 페이지 내에 명시된 ‘유럽여행’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0%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되며, 5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티웨이항공과 단독 제휴 중인 여행 종합 예약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크로아티아 관련 투어상품을 예약할 경우, 여행 코스 및 일정 계획부터 입장권 사전 구매 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며 최대 5천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재 티웨이항공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총 10만 원 쿠폰팩'을 즉시 발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 원 이상 쿠폰 제공,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 장거리 노선 여행객이 예매 전 가입하면 더 좋은 혜택으로 리뉴얼된 국내 항공사 최초 구독형 멤버십인 티웨이플러스 관련 내용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6월 유럽 크로아티아 노선을 신규 취항한 이후 현재까지 총 141편의 항공편으로 약 4만200여 명의 승객을 수송하며 양국 간 관광 및 경제 교류에 기여하고 있다.
크로아티아는 영화 '아바타'의 배경이 된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에메랄드빛 호수가 인상적인 플리트비체 국립공원과 세계문화유산, 두브로브니크 성벽 등을 통해 힐링 여행지로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옐라치치 광장, 성 마르코 성당 등 유서 깊은 광장 및 건축물을 통해 역사적인 감동도 함께 느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럽의 대표 휴양국가인 크로아티아 여행을 계획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상임 과기정통 장관 "SKT 해킹 조사 결과 6월 말 돼야"
- KAI, HJ중공업과 고속상륙정 Batch-II 국산화·시뮬레이터 개발 MOU
- 세라트젠, ‘쎌루메 이씨엠 앰플 프로그램’ 이달 말 출시
- 현대백화점, '대한민국 제과제빵 명장전' 개최
- 메타비아 "먹는 지방간염 신약, 간 보호·혈당 조절 효과"
-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 독거 어르신 위한 봉사활동 진행
- GS리테일, 1분기 영업익 386억원…전년比 22.3%↓
- ‘클리닝 서비스 재오픈’…스메그, 고객 케어 서비스 강화
- 메리포핀스북스, ‘너를 수학1등급으로 만들어주마’ 3쇄 출간 앞둬
- 대웅제약 '펙수클루', 美 소화기학회서 임상 발표… "위식도 역류 개선하고 약효 길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