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신규 포켓몬 굿즈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7-01 09:39:11 수정 2025-07-01 09:39:53 김효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1일 포켓몬 담요·파우치와 경첩 뱃지 굿즈 출시
"더 다양한 굿즈 출시해 고객에 특별한 경험 선사할 것"

[사진=티웨이항공]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티웨이항공이 1일 신규 포켓몬 굿즈를 출시하고 판매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포켓몬 담요&파우치와 경첩 뱃지 굿즈를 출시하고 포켓몬과의 추억을 간직한 어린이와 성인 고객 모두를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우선 ‘캐치 유어 블랭킷’ 굿즈는 포켓몬 담요와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내에서 사용하기 좋은 담요로 포근하고 은은한 아이보리 색감에 귀여운 피카츄 패턴 포인트를 더한 넉넉한 크기의 담요로 포근한 비행을 선물한다.

다음으로 ‘캐치 유어 미스터리 뱃지’ 굿즈는 랜덤으로 만날 수 있는 포켓몬 경첩 뱃지로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브이, 푸린, 이상해씨 등 인기 포켓몬 6종이 랜덤으로 들어있으며, 기내 창문을 형상화한 경첩으로 열고 닫는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2022년 12월 국내 항공사 최초로 주식회사 포켓몬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포켓몬 래핑 항공기 ‘피카츄제트TW’ 를 선보였다. 항공기 외관은 물론 기내 장식과 기내 용품까지 포켓몬 테마로 꾸며져, 탑승객에게 다양한 포켓몬 굿즈와 함께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2023년부터는 ‘피카츄제트TW’ 운항을 기념해 자체 온라인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모형 항공기(B737), 파우치형 담요, 메탈 키링, 젤펜 세트 등 다양한 포켓몬 굿즈를 선보여 왔다. 이번 신규 굿즈 2종 역시 ‘티웨이항공 온라인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기존 국제선 기내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포켓몬 굿즈를, 이제는 국내선 탑승객도 포함해 손쉽게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항공편 탑승 후 7일 이내에 온라인숍에 접속해 예약번호 입력 후 구매할 수 있으며 택배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이번 신규 포켓몬 굿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