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얼려먹는 꼬미루미’ 워터파크 투어 샘플링 이벤트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7-10 11:41:07
수정 2025-07-10 11:41:07
김민영 기자
0개
8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시식 행사 진행해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일산 원마운트 방문객 대상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웰푸드는 여름방학과 여름휴가를 맞아 워터파크를 찾은 가족 단위 방문객 대상으로 ‘얼려먹는 꼬미루미’ 샘플링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7월 5일부터 8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부천의 웅진플레이도시와 일산의 원마운트에서 신제품 ‘얼려먹는 꼬미루미’ 출시를 기념하며 시식 행사와 함께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진행하는 것이다. 파스퇴르 ‘꼬미루미’ 브랜드의 새로운 라인업인 ‘얼려먹는 꼬미루미’는 당 걱정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삼각형 형태의 아이스 디저트 제품이다.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당류 제로로 당 섭취 부담을 줄였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에게나 익숙한 상큼하고 달콤한 요구르트맛, 사과 요구르트맛 2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얼려먹는 꼬미루미’는 62ml 용량의 크기로 휴대나 보관이 간편하며, 1박스 당 8개가 들어있다. 파스퇴르 전용 목장의 원유로 만든 제로 플레인 요거트 5.0%와 식이섬유 1.5g이 함유돼 있으며, 나이아신, 비타민E 등 비타민 2종을 담은 것도 특징이다.
기존 아이스크림 제품들과 달리 실온에서 보관하다가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환경을 고려해 종이팩 소재를 사용했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얼려먹는 꼬미루미’ 패키지에 새로운 캐릭터를 적용하며, 파스퇴르 ‘꼬미루미’ 브랜드의 캐릭터 세계관을 확장했다. 바나나우유 원숭이 ‘꼬미’, 딸기우유 곰 ‘루미’, 믹스베리우유 펭귄 ‘나미’에 이어 얼려먹는 꼬미루미 2종을 통해 고슴도치 ‘요미’ 캐릭터를 선보인 것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유독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와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를 찾아 얼려먹는 꼬미루미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승연 회장, 전반기 1위 한화이글스 격려
- 2롯데홈쇼핑, 글로벌 현장 실습으로 미래 인재 육성
- 3'부산~양산~울산' 광역철도 건설 사업 본격화
- 4보성군 여성단체협의회, 청소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 5정남진 장흥 물축제, 틱톡 라이브로 전 세계 생중계
- 6LS전선·LS일렉·한전, 데이터센터용 초전도 전력망 구축 협약
- 7한국마사회, 2025 농식품 테크 스타트업 창업박람회 참가
- 8세븐일레븐, 파트너사와 반려해변 플로깅 활동
- 9진도군, 민선 8기 3주년 '행정 혁신'으로 눈부신 성과 달성
- 10마사회, 승용마 온라인 거래 플랫폼 '말켓' 공식 오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