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ON국민 민생회복 소비지원’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7-14 10:14:05
수정 2025-07-14 10:14:05
김민영 기자
0개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 부담 확 낮춘다…여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온은 오는 23일까지 열흘간 ‘ON국민 민생회복 소비지원’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한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획전으로 구성되며 브랜드 특가, 생필품 할인 등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롯데온의 대표 브랜드 행사인 ‘브랜드 판타지’도 물가안정 테마에 맞춰 준비됐다. 14일 ‘비너스’를 시작으로, 15일 ‘입생로랑’, 16일 ‘아벤느’, 17일 ‘해피프린스’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차례로 참여한다.
같은 기간 ‘생필품 브랜드 페스타’도 동시 운영된다. 베베숲, 라엘, 깨끗한나라 등 생필품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사은품 증정과 결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14일에는 ‘퍼실 파워젤’이, 15일에는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16일에는 ‘라엘 유기농 생리대’ 등이 특가로 운영될 예정이다. 패션카테고리 역시 ‘패션 창고 대방출’ 기획전을 통해 밀레, 엘칸토, 꼼파뇨 등 브랜드의 시즌오프 및 이월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물가단속 반띵지원 프로젝트’도 주목할 만하다. 엘포인트 최대 50% 환급, 반값 구성 등으로 구성된 대표 상품이 매일 공개된다.
14일에는 ‘CJ제일제당 비비고 육즙 가득 고기만두’를 포인트백 혜택가로 선보인다. ‘농심 신라면’, ‘애플 맥세이프 충전기’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15일에는 ‘닌텐도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사은품 세트, ‘닌텐도 신제품 액세서리 5종 세트’ 등이 대표상품으로 준비됐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BQ, 김지훈 대표 선임…CJ제일제당 임원 출신
- 제네시스 G90, 쿠웨이트 내무부 공식 행사 의전 차량 선정
- SK오션플랜트, 준법경영 고도화로 기업지속가능성 높인다
- 소진공, SEMAS AI 캠퍼스 성과 경연대회 개최
- 차바이오텍,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시동…제2판교에 바이오 클러스터 만든다
- 소진공, ‘소상공인 부담경감 크레딧’ 지원사업 신청 개시
- 중기중앙회, DL건설 협력사 대상 납품대금 연동제 설명회 개최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시즌 11 ‘2025 한국 베를린 E-PRIX’ 성료
- 밈즈, 라운드서 스킨케어 기획전 진행
- 제주항공, '액티브시니어' 선호 여행지 분석…다양한 지역 선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