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즈, 라운드서 스킨케어 기획전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7-14 14:37:21 수정 2025-07-14 14:37:21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밈즈]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밈즈(MIMZ)는 라이프 리워드 플랫폼 라운드(RROUND)에서 27일까지 2주간 기획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밈즈의 진정 및 보습 케어 제품인 ‘엑토인 스킨포커싱 시리즈’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내추럴 글로우 핏 쿠션종’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밈즈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하고, 루틴 중심의 스킨케어 경험을 통해 라운드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엑토인 스킨포커싱 라인은 외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을 돕는 데 중점을 둔 저자극 케어 제품군이다. 해당 라인은 워터 토너, 세럼, 케어 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민감성 피부 사용자를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다.

함께 소개되는 내추럴 글로우 핏 쿠션은 수분감 있는 텍스처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특징으로 한다. 가볍고 밀착력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밈즈 관계자는 “밈즈는 피부 상태와 감정에 따라 일상의 루틴을 완성해가는 브랜드”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피부를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자신만의 스킨케어 리듬을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