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GS25 입점…구매 편의성 극대화 방침”
금융·증권
입력 2025-07-21 15:16:57
수정 2025-07-21 15:16:57
권용희 기자
0개
시장 확대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계획

[서울경제TV=권용희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자사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GS25 편의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네오젠은 전국 약 1만8000여개 GS25 편의점 매장을 기반으로,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접근성과 구매 편의성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GS25 입점 제품은 ▲글로우업 데일리 마스크패드 ▲캐롯 오일 리무버 패드 등 총 2종이다.
네오젠은 이번 GS25 입점을 계기로, 합리적 가격대와 접근성을 무기로 한 대중 시장 확대에 본격 착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아우딘퓨쳐스는 이번 편의점 유통 확대를 시작으로, 온라인몰, H&B 스토어, 글로벌 플랫폼 등 다양한 유통 채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GS25 매장 입점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고객들이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한다”며 “향후 다양한 리테일 채널과 연계한 콘텐츠 마케팅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yongh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민병덕 "MBK 홈플러스 인수에 6000억 이상 공적자금 투입…엄중 수사 필요"
- 은행권 경계 허무는 '임베디드 금융' 뜬다
- “유커 돌아온다”…호텔·카지노株 최대 수혜?
- 한화생명, 이익 급감…해외 확장 전략 부담
- 나라셀라, 2분기 매출액 185억…전년比 4.8%↑
- 센코, 상반기 매출 159억 원…대외 변수 속 안정적 성장
- 그린플러스, 국내 스마트팜 수주 호조…상반기 매출 23.5% 성장
- KS인더스트리 “9월 임시주총 소집…이사 선임 안건 등 추진”
- 알엔투테크놀로지, 2분기 매출 44억…전년比 72.9%↑
- DB증권, 상반기 영업익 568억원…전년比 14%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