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THE VIP CLUB' 사전 론칭・등록 고객 모집
금융·증권
입력 2025-07-24 22:50:21
수정 2025-07-24 22:50:21
김도하 기자
0개

'THE VIP CLUB'은 코인원의 최상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올 하반기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코인원은 본격 출시에 앞서 핵심적인 혜택을 가장 먼저 경험할 사전등록 고객을 다음달 3일까지 모집한다. 지난달 1일부터 오는 31일 사이 코인원 또는 타 거래소 중 한 곳에서 총 30억원 이상 거래 이력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신청을 위해서는 이벤트 코드를 필수 등록해야 한다. 신청 조건을 충족한 경우, 코인원 기존 고객은 코드 등록 후 자동으로 자격 심사가 진행된다. 타 거래소 고객의 경우, 코드 등록 후 별도 절차를 통해 해당 거래소 거래 내역을 증빙하면 된다. 심사 결과는 2영업일 이내 개별 안내 예정이다.
사전등록 고객에게는 0.02%~0.035%의 국내 최저 수준의 특별 수수료율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혜택은 정식 프로그램이 출시될 때까지 등급 변동 없이 유지된다.
VIP 전용 1:1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용 이메일 채널을 통해 문의 시 전담 부서에서 최우선으로 응대한다. 사전등록 고객에게는 정식 프로그램 론칭 시 별도의 심사 없이 자동으로 자격이 승계되는 특권과 이를 기념하는 '명예 배지'가 영구적으로 부여된다.
이성현 코인원 공동대표는 "최고의 서비스를 원하는 VIP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저 수수료와 프리미엄 케어 혜택을 담은 최상위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THE VIP CLUB' 사전등록 고객이 돼 파격적인 혜택을 가장 먼저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농협중앙회, 종합경영분석회의 개최…"비상경영대책 이행" 당부
- 우리금융그룹, 상반기 순익 1조5513억…전년比 11.6%↓
- NH농협손보 손해율 비상…高정책보험 '부메랑'
- 글로벌 사업 날개 단 JB금융…최대 실적 속 인니 진출
- 비단, 블록체인 실물자산 누적 거래액 1조2000억원 돌파
- 윤희성 수출입은행장 퇴임…"3년간 韓 경제영토 넓히려 노력"
- 우리투자증권, 상반기 영업이익 149억원…전년 比 189.9% 증가
- 하나금융그룹, 상반기 순익 '역대 최대' 2조3010억원
- 웅진프리드라이프, 키움히어로즈 파트너데이 성료
- 신한금융그룹, 상반기 순익 3조 시대 열었다…역대 최대 실적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