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컴백한 '케플러' 팝업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8-22 14:31:45
수정 2025-08-22 14:31:45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세븐일레븐은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이 배출한 글로벌 걸그룹 케플러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케플러’는 2022년 데뷔 EP ‘First Impact’부터 그래미 선정 ‘주목해야 할 신인 K-POP 걸그룹’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지난해 발표한 미니 6집 앨범 ‘TIPI-TAP’으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 147위로 첫 진입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진 바 있다.
세븐일레븐은 7집 미니앨범 ‘버블검’으로 컴백하는 ‘케플러’의 일정에 맞춰 오는 21일부터 동대문던던점과 종로재동점에 오프라인 팝업 매장을 꾸리고 앨범 판매를 시작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케플러’ 앨범 구매시 미공개 랜덤 포토카드을 기본 제공하고, 오프라인 앨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사인 폴라로이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사인 앨범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케플러 앨범 판매와 함께 23일부터 ‘케플러’ 상징 컬러를 활용한 가죽파우치에 튜브형 풍선껌과 멤버들의 랜덤 포토카드을 동봉한 ‘케플러버블껌기획팩’을 3만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최용훈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팀 MD는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팬들이 원하는 새로운 상품과 이벤트들을 계속해서 만들어갈 것"이라며 "세븐일레븐이 K-POP 문화 플랫폼의 선두 주자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 비즈] 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K방산, 역대급 실적에…“배당이냐 R&D 투자냐”
- 배민 ‘비트로지’·쿠팡 ‘쇼핑’…퀵커머스 경쟁 본격화
- 노란봉투법 통과 전인데…하청노조 타깃 된 대기업
- “SDV·AI가 핵심”…정의선 한 마디에 ‘현대오토에버’ 주목
- ‘삼성 VS 대우’ 5년만 리턴매치…개포우성7차 D-1
- 이재용, 빌 게이츠 회동…글로벌 사회공헌 협력 방안 논의
- 한국수력원자력, IBK기업은행과 ʻK-원전 희망드림론ʼ 업무협약
- 경총, 새정부 경제성장전략에..."투자 확대·일자리 창출 노력할 것"
- SK 최태원, 빌 게이츠 만나…소형모듈원전·백신 사업 협력 강화키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2미래에셋생명, 호실적 힘입어 주주환원 강화 나선다
- 3의무 보유 확대에…'스팩 우회상장' 택하는 中企
- 4K방산, 역대급 실적에…“배당이냐 R&D 투자냐”
- 5BNK금융, '해양금융' 강화…"지역 산업 기반 새 기회"
- 6배민 ‘비트로지’·쿠팡 ‘쇼핑’…퀵커머스 경쟁 본격화
- 7노란봉투법 통과 전인데…하청노조 타깃 된 대기업
- 8“SDV·AI가 핵심”…정의선 한 마디에 ‘현대오토에버’ 주목
- 9‘삼성 VS 대우’ 5년만 리턴매치…개포우성7차 D-1
- 10이재용, 빌 게이츠 회동…글로벌 사회공헌 협력 방안 논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