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2025 한국생활개선의성군연합회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전국 입력 2025-09-17 10:54:02 수정 2025-09-17 10:54:02 김아연 아나운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화합과 안전으로 만드는 활기찬 농촌

[사진=의성군]

[서울경제TV 의성=김아연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한국생활개선의성군연합회(회장 박귀자)가 9월 11일 의성체육관에서 ‘2025 한국생활개선의성군연합회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해 도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생활개선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생활개선회원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농촌의 새로운 가치 창출과 과학영농 실천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생활개선회원들이 준비한 라인댄스와 고고장구 공연으로 막을 올린 뒤 △우수회원 표창 △대회사 △격려사 △농업인 안전실천 결의 퍼포먼스로 이어졌다.

2부에서는 어울림 한마당과 회원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특히 모든 회원들은 ‘안전한 농촌일터, 우리 함께 실천해요!’라는 구호를 외치며 농업인 안전실천 결의 퍼포먼스를 진행, 안전한 영농환경 조성과 안전문화 확산을 다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생활개선회원들은 지역 농업과 농촌 발전의 중심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회원 간 소통과 단합이 강화되고, 농업인 안전문화가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oulanchor24@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아연 아나운서 기자

soulanchor24@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