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주식장인' 캠페인 흥행 이어 '주식불장' 패키지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10-15 09:25:56
수정 2025-10-15 09:25:56
강지영 기자
0개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 예약 통해 구매 가능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삼성증권이 주식 투자자들의 언어와 감성을 담은 ‘주식장인’ 캠페인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식장인’ 캠페인은 투자자들이 국내 및 미국 주식시장을 각각 ‘국장’, ‘미장’이라 줄여 부르는 투자자들의 표현에서 착안해 ‘주식시장의 장(場)을 읽는 장인’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해당 캠페인의 영상 시리즈는 지난 9월 공개 후, 10월 14일까지 누적 10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삼성증권은 '주식장인'의 광고 메시지를 소비자가 좀 더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한정판 ‘주식불장’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주식시장의 ‘장(場)’과 음식의 '장(醬)’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활용해, 한국의 '고추장', 일본의 '와사비', 중국의 '마라장', 미국의 '핫소스'로 구성된 4종 세트를 기획했다.
전세계 30개국 투자가 가능한 삼성증권만의 강점을 광고 콘셉트와 연계해 위트있게 풀어냈다.
‘주식불장’ 패키지는 총 4000개 한정판으로 제작되며,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본 상품은 10월 18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 25일부터는 전국 GS25와 GS THE FRESH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이번 '주식불장'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가즈아 불장으로!' 등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투자자들의 언어와 감성을 반영해 주식 시장의 열기를 유쾌하게 표현한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주식투자를 쉽고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코넥, '자금 수혈-외부 투자' 반복되는 패턴
- 신영증권-중앙대학교의료원, '기부 문화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하나은행, PBI지 선정 '북아시아 최우수 디지털 PB은행상' 수상
- KB국민은행, 저소득 출산 초기 가정에 '육아용품 패키지' 기부
-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개인사업자 전용 'Npay biz 신한카드' 출시
- 키움증권-포인핸드, '끝까지 키움' 캠페인 협약식 체결
- 하나은행, 미래세대 성장 위해 초등교육 플랫폼 '단꿈아이'와 맞손
- 하나카드-신세계백화점, 올해 마지막 '5Mazing Card Festa' 진행
- NH농협카드, 'NH pay-모두의 농장' 출시
- HD현대일렉트릭, 3분기 실적 기대치 웃돌 것…목표가↑-KB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연복 셰프, 원주만두축제 홍보대사 위촉
- 2전혜성 민주당 부안청년위원장, 중앙당 부대변인 임명
- 3인천 옹진군, 평화도로 교량 이름 주민 손으로 정한다
- 4현대차그룹, APEC 정상회의 공식 의전차량 지원
- 5부산시, 제106회 전국체전 D-2…개회식 연출 방향 공개
- 6MBK 김병주, 홈플러스·롯데카드에 '선긋기' 논란…"관여하는 부분 아니다"
- 7"소상공인 숨통 트인다" 남원시 임차료 지원 제도 마련
- 8인천시의회 박판순의원, 장애인활동지원사 교육 접근성 개선 요구
- 9부천시, 대학생과 함께 일회용품 줄이기 나선다
- 10장수군, '스마트빌리지 확산사업' 선정…국비 24억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