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DDP서 '컬리뷰티페스타 2025' 개막
경제·산업
입력 2025-10-30 10:45:23
수정 2025-10-30 10:45:23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컬리의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가 30일 오전 10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막을 올렸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페스타는 컬리의 독보적인 큐레이션 역량으로 엄선한 60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행사는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4일간 DDP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컬리는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5개의 정원에서 방문객들이 브랜드의 가치를 느끼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세레니티(Serenity) 정원은 쿤달, 야다, 네시픽 등 자연주의를 지향하거나 순한 성분을 사용한 브랜드가, 레디언스(Radiance) 정원은 나스, 포트레, 바닐라코 등 투명한 색조를 표현해 주는 브랜드로 꾸며졌다.
바이털리티(Vitality) 정원에서는 에스트라,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와 같은 기능성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헤리티지(Heritage) 정원은 케라스타즈 등 고유한 역사를 가진 브랜드를 선보인다. 센시스(Senses) 정원은 후각, 촉각 등 몸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경험을 선사한다.
컬리뷰티페스타에서는 나스 메이크업 쇼, 케라스타즈 두피 진단과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킨수티컬즈 부스에서는 9가지 유형의 얼굴 주름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고, 켄트 부스는 칫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고은 컬리 브랜드마케팅 그룹장은 “컬리가 제안하는 뷰티 큐레이션으로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기 바란다”며 “브랜드 부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뿐 아니라 메이크업 시연, 클래스 등도 빠짐없이 즐기시며 풍성한 뷰티 축제를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25, 3년 연속 RMR 매출 20% 늘자…‘인천신포닭강정’ 출시
- 툭, 24시간 자동 환급 기술로 실시간 쇼핑 환급 시대 연다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T-블랙세일’ 프로모션 진행
- 쿠팡,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 진행
- 현대차, 3분기 영업익 2조5373억원…전년比 29.2%↓"
- CJ제일제당, 창립 72주년 맞아 할인 축제 ‘올세페’ 열어
- 다도글로벌, 논산시·충남농업기술원과 '설향딸기' 상생 업무협약
- K-코스메디컬 브랜드 쿠미, 일본 시장 진출 본격화
- 틴트어카코리아, 롯데렌터카와 맞손…출고 차량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적용
-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위', 마켓컬리 새벽배송 공식 입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25, 3년 연속 RMR 매출 20% 늘자…‘인천신포닭강정’ 출시
- 2툭, 24시간 자동 환급 기술로 실시간 쇼핑 환급 시대 연다
- 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T-블랙세일’ 프로모션 진행
- 4쿠팡,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 진행
- 5현대차, 3분기 영업익 2조5373억원…전년比 29.2%↓"
- 6CJ제일제당, 창립 72주년 맞아 할인 축제 ‘올세페’ 열어
- 7디지털대성 “베트남 국제학교 합작법인 지분 매각”
- 8우리벤처파트너스, 기업구조혁신펀드 위탁 운용사 선정
- 9iM금융, 3분기 누적 순이익 4317억…전년比 70.9%↑
- 10다도글로벌, 논산시·충남농업기술원과 '설향딸기' 상생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