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DDP서 '컬리뷰티페스타 2025' 개막
경제·산업
입력 2025-10-30 10:45:23
수정 2025-10-30 10:45:23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컬리의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가 30일 오전 10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막을 올렸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페스타는 컬리의 독보적인 큐레이션 역량으로 엄선한 60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행사는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4일간 DDP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컬리는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5개의 정원에서 방문객들이 브랜드의 가치를 느끼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세레니티(Serenity) 정원은 쿤달, 야다, 네시픽 등 자연주의를 지향하거나 순한 성분을 사용한 브랜드가, 레디언스(Radiance) 정원은 나스, 포트레, 바닐라코 등 투명한 색조를 표현해 주는 브랜드로 꾸며졌다.
바이털리티(Vitality) 정원에서는 에스트라,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와 같은 기능성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헤리티지(Heritage) 정원은 케라스타즈 등 고유한 역사를 가진 브랜드를 선보인다. 센시스(Senses) 정원은 후각, 촉각 등 몸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경험을 선사한다.
컬리뷰티페스타에서는 나스 메이크업 쇼, 케라스타즈 두피 진단과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킨수티컬즈 부스에서는 9가지 유형의 얼굴 주름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고, 켄트 부스는 칫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고은 컬리 브랜드마케팅 그룹장은 “컬리가 제안하는 뷰티 큐레이션으로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기 바란다”며 “브랜드 부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뿐 아니라 메이크업 시연, 클래스 등도 빠짐없이 즐기시며 풍성한 뷰티 축제를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중공업, 페루에 특화한 차세대 잠수함 공동 개발한다
- CJ제일제당, 전통주 문화 확산 나서…美 뉴욕 한식당과 협업
- 서울아파트 월세 상승률 올해 역대 최고…3%대 첫 진입
- 쿠팡 주주, 美법원에 집단소송…"정보유출 공시의무 등 위반"
- 패딩 충전재 '거짓표시' 되풀이…집단분쟁조정·소송으로 번지나
- 삼성전자, 가전 최초 제미나이 탑재 '비스포크 AI 냉장고' 공개
- 카카오, AI 신서비스 앞두고 약관 손질…개인정보 확대 우려도
- 삼성전자, 페루에 첫 냉난방공조 교육센터…중남미 서비스 강화
- 하이닉스 투자경고종목 지정·수수료 경쟁에 NXT 점유율 '풀썩'
- 연말 산타가 찾아온 업종은…자동차 웃고 헬스케어 울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현대중공업, 페루에 특화한 차세대 잠수함 공동 개발한다
- 2CJ제일제당, 전통주 문화 확산 나서…美 뉴욕 한식당과 협업
- 3서울아파트 월세 상승률 올해 역대 최고…3%대 첫 진입
- 4쿠팡 주주, 美법원에 집단소송…"정보유출 공시의무 등 위반"
- 5패딩 충전재 '거짓표시' 되풀이…집단분쟁조정·소송으로 번지나
- 6삼성전자, 가전 최초 제미나이 탑재 '비스포크 AI 냉장고' 공개
- 7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으로 금감원장상 수상
- 8카카오, AI 신서비스 앞두고 약관 손질…개인정보 확대 우려도
- 9삼성전자, 페루에 첫 냉난방공조 교육센터…중남미 서비스 강화
- 10하이닉스 투자경고종목 지정·수수료 경쟁에 NXT 점유율 '풀썩'








































댓글
(0)